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33101
오늘방문     7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2 명
  달력
 
[171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창피하다! "문재인과 대한민국을 분리하자"
08/10/2019 04:20
조회  223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30

JJ는 극복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75입니다.

[171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北 대한민국 조롱에 입닫은 靑·軍... 민주당 "놀랄 만한 일 못돼" [변지희 기자]


北외무성 '바보, 겁먹은 개' 막말 담화에 靑관계자 "공식 입장 없다"... 軍도 침묵
"회담 시작되면 달라질 것"... "北모욕에 한마디 못한 정부가 더 참담"

청와대와 군()을 비롯한 정부는 11일 북한 외무성의 '막말 담화'와 관련해 하루 종일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침묵했다. 더불어민주당에선 북한의 한미연습 비난과 관련해 "충분히 예상 가능한 북한의 반응이고 놀랄 만한 일이 못 된다"는 말이 나왔다. 그러나 야당은 "북한이 대놓고 모욕해도 한마디 못하는 정부의 모습이 더욱 참담하다", "대한민국의 자존심이 무너졌다"고 했다

이날 북한은 외무성 담화에서 한미 연합연습을 비난하며 우리 정부를 향해 "바보, , 횡설수설, 도적" 등의 막말·조롱을 했다. '청와대'를 거명해 "겁먹은 개가 더 요란스럽게 짖어대는 것", "새벽잠까지 설쳐대며…"라고 했고 "정경두 (국방장관) 같은 웃기는 것"이라며 막말을 했다.

이에 대해 자유한국당 민경욱 대변인은 페이스북 글에서 "한반도 운전자론을 주장했던 문재인 대통령은 자신의 대북정책이 총체적 실패였음을 뼈아프게 반성하고 9·19 남북 군사합의 파기를 공식 선언한 뒤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라"고 했다. 이만희 원내대변인은 "북한의 막말 섞인 조롱은 비굴할 정도로 북한의 눈치를 맞춰온 현 정권이 우리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김정은에게 상납하다시피 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국방위원장을 지낸 김영우 의원은 "맞을 짓 하지 말고 바른 자세를 가지라는 꾸지람을 받고도 단 한마디도 없는 굴욕적으로 과묵한 대통령"이라며 "대한민국 국민의 자존심도 이젠 갈 곳이 없다"고 했다

같은 당 정진석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은 최근 북한의 김정은을 두둔하는 듯한 발언도 서슴치 않는다. 전형적인 장사꾼 상술인가"라고 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이 10(현지시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으로부터 받은 친서에 대해 "터무니없고 돈이 많이 드는(ridiculous and expensive) 훈련에 대해 불평하는 내용"이라는 등 유화적인 발언을 이어가 북한이 우리 정부에 더 세게 나온다는 주장이다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도 논평을 내고 "한국 정부를 향한 북한의 조롱이 화가 난다. 그런데 더 화가 나는 것은 우리 정부와 국방부"라며 "북한의 조롱은 결국 우리 국민들에 대한 것이지만 우리 국민들이 이처럼 모욕을 당해야 하는 상황마저 청와대와 국방부는 수수방관하고 있다"고 했다. 같은 당 하태경 의원은 "북한 김정은이 문 대통령을 노골적으로 조롱해도 민주당과 문 대통령 지지자들은 말이 없다"라며 "만약에 아베가 문 대통령을 조롱했으면 맞짱이라도 뜨자고 할 사람들"이라고 했다.

반면 청와대는 이날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았다. 청와대 관계자는 입장을 묻는 일부 언론에 "공식 입장을 낼 것은 없다" "북한은 실질적인 협상이나 대화의 자리가 마련되기 전에는 그렇게 긴장을 끌어올려 왔다"고 했다. 군이나 외교부, 통일부 등도 이날 북한 담화와 관련해 공식 입장은 내지 않았다. 군은 지난달 25일 북한의 미사일 발사 때 "9·19 남북 군사합의 취지에 어긋난다"는 입장을 냈고 청와대는 "9·19 위반으로 보기 힘들다"고 했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은 북한 외무성 담화에서 나타난 북한의 입장과 관련해 서면 브리핑을 통해 "충분히 예상 가능한 반응"이라고 했지만, 북한의 막말에 대해선 거론하지 않았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오늘(11) '한미 연합지휘소 훈련' 첫 날이기 때문에 최근 북한의 군사 행동에 비추면 (북한의 반발은) 충분히 예상 가능하다" "외무성 국장급 담화는 그리 놀랄 만한 일이 못된다"고 했다. 이 대변인은 "한미군사훈련이 끝나는 대로 북미 간 실무 접촉이 재개되고 제3차 북미정상회담 성사를 위한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상황은 또 달라질 것"이라고 했다. 이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이 김 위원장으로부터 받은 친서와 관련해서도 "연이은 북한의 미사일 발사 와중에도 북미 간 소통은 지속되고 있고 머지않아 북미 회담이 재개될 것이라 추측할 수 있는 징표로 보인다"고 했다.

 

[댓글]

민주당이 주적 북괴에게 욕질을 먹고도 놀랄 일이 아니란다. 진짜 개들인가? 우리가 개들 정권 치하에 살고 있는 건가? 징하다.

 

허접한 변명들으니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세금내유권자로써 국민임이 쪽팔린다 뼝씬들 OO하는군 야 더불어공산당 너희가 대한민국 노동당 2중대 딱맞네 위쪽에서 갈구어도 알아서 기는구먼 이제 더이상 더불어 공산당에ㅇ표주는 멍?이는 더는 없다

 

자유 우파 정치권이나 언론에서 저런 말을 했으면, 더불어민주당이 반평화세력이니 전쟁을 조장한다면서 미친 듯이 달려들어 물어뜯고 , 검찰 권력을 이용해서 구속했을 것이다.

 

일본은 약속을 지키라는 말 한마디 했다고, 통관절차 좀 까다롭게 했다고, 입 뚫린 인간들은 모조리 들고일어나 반일 막말을 쏟아내더니... 북한은 이틀이 멀다하고 미사일을 쏴도, 빰을 때리고 얼굴에 침을 뱉어도, 치욕적인 말로 조롱을 해도, 그저 예상했던 일? 별거 아님? 이게 대한민국 집권여당이라는게 믿겨짐? 진짜 참담하지 않음? 집단정신병이라는 말외에는 도저히 설명할 방법이 없다.

 

이렇게 멍청한 인간을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인간들이 누굴까". 이렇게헤도 지지하는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있을가?. 주변 4개국으로부터 왕따당하고~~~ 철석같이 믿었던 김정은가 북한에서 호화판 대환영식도 펼처주었는데 그렇게 믿었던 문재인이가 하는 짓을 보니 울화통이 터진것이죠". 그레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문재인을 지지하는 것을 보면 참담하지요":. 에라썅칼 받아라!.

 

야당이 이런말을 했다면 아마도 하이에나처럼 때로 달려 들어 물고 뜯고 했을걸요 !


정말 안타깝고 가슴 아프다. 문 정권은 이런 수모를 당하고 어떻게 밥이 목구멍에 넘어가는지 묻고 싶다. 구관이 명관이라더니, 박근혜 신발 벗어 놓은 근처에도 못 가겠다.

 

왕따는 보스에게 반항해서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오히려 보스에게 아첨하는 도가 지나쳐도 왕따가 된다. 판문점선언이나 9,19군사합의는 그냥 저들이 해달라는대로 예예 굽실굽실하면서 100% 북한 입맛에 맞춰준 것에 불과하다. 그런 다음 허구헌날 북쪽만 바라보면서 언제쯤 내 손을 잡아 주실까? 언제쯤 나를 귀여워해 주실까? 오매불망하고 있으니 그런 한심한 족속을 사람 대접해 주게 생겼나? 욕하는 북한만 나무랄 일도 아니다.

 

김정은의 눈에는 종북아바타 문재인이 똥이고, 개고, 바보고, 도적에 불과하다는 뜻 아닌가? 국민들 눈에도 그렇게 보인다? 그런데 지지율은 48%~ 51% 아래로 절대로 내려가지 않는다.

 

문재인으로 인해 대한민국 국민의 긍지와 자부심이 심각히 훼손되고 있다. 문재인을 축출하는 것이 국민의 자존심을 지키는 것이다.

 

야 정말 재인이 일당 망신살 여기 쓰는 댓글의 몇백배를 정은이가 후려 갈겻네...어찌하여 청와대는 말한마디 없냐? 재인아 무엇이 두려워 정은이 에게 벌벌기냐? 고향에 이모님 때문이냐? 아니면 투럴한 공산주의자 사상 때문이냐? 아니면 돈 펑펑 국민들에게 퍼 주고 더 정권연장하는 게책이냐? 이제 북괴 전체가 언제고 원폭으로 망하길 바란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광화문을 마비시킨 좌파독재정권 퇴진시위/우리공화당 태극기집회.  
 대기업 총수들 영부인까지 만나야 하냐 부글 부글!!! (이재영 전 국회의원) / 신의한수  
[제194탄] 트럼프를 세번씩이나 능멸한 문재인  
창피하다! "문재인과 대한민국을 분리하자"  
미국이 발끈 "文이 협정파기하면 한미동맹 흔들기로 간주"  
나경원 면도날 논리에 문재인 그로키 상태! (진성호의 융단폭격)  
나, 문재인 민족의 꿈 이뤄가니 요즘 너무 행복 - 조우석 칼럼 제120회 - [뉴스타운TV] 
막가는 민주당! '김정은과 손잡고 일본과 싸우자'


정치, 안보, 통일, 김진태, 남재준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1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창피하다! "문재인과 대한민국을 분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