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2994
오늘방문     83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0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홍준표가 문재인을 겨냥한 '여적죄'는 사형뿐이다!
07/07/2019 02:13
조회  268   |  추천   0   |  스크랩   0
IP 64.xx.xx.228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58입니다.

[170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철거 5시간'만에 우리공화당, 광화문광장 천막 재설치…서울시 "반드시 철거" [권오은 기자]


서울시가 25일 오전 강제 철거한 서울 광화문광장 우리공화당(대한애국당) 농성 천막이 5시간만에 다시 세워졌다.

우리공화당과 서울시 등에 따르면 이날 낮 12 43분쯤 일부 지지자 등이 광화문광장에 천막 3개동을 다시 설치했다. 현재 지지자 400여명이 "박원순 퇴진" "좌파독재 타도" 등의 구호를 외치며 천막을 지키고 있다. 앞서 서울시가 철거 후 높이 3m 내외의 대형 화분 15개를 배치해 재설치를 막았지만, 우리공화당은 화분 옆 빈 공간에 천막을 다시 세웠다.

서울시는 이날 오전 5 20분쯤부터 약 2시간 동안 직원 500명과 용역업체 소속 400명 등 900명을 동원해, 우리공화당 농성 천막 2개동과 그늘막을 철거하는 행정대집행을 진행했다. 철거 과정에서 지지자와 충돌해 40여명이 다쳤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철거 과정에서 천막을 지키던 우리공화당 지지자 38명이 다쳤다. 이들 대부분이 60세 이상의 고령자였다. 용역업체 소속 9명도 다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용역업체 직원 1명이 소화기를 집어 던진 혐의(특수폭행)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우리공화당 측 2명도 경찰·시청 공무원을 때린 혐의(공무집행방해)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우리공화당 측은 "비무장 국민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면서 헌법상 기본권까지 침해한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한 법적 조치를 즉각 진행하겠다" "행정대집행에 협력하며 탄압한 경찰에 대해서도 법적 대응하겠다"고 했다.

우리공화당은 지난달 10일 광화문광장에 천막을 기습적으로 설치했다. 2017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반대 시위과정에서 숨진 5명과 관련한 진상 규명을 요구한다는 취지였다.

그러나 서울시는 우리공화당의 농성장을 허가받지 않은 불법 시설물로 규정하고, 천막을 자진 철거하지 않으면 강제철거할 수 있다는 계고장을 수차례 보내왔다. 정치적 목적의 농성은 조례가 규정한 광장 사용 목적에 맞지 않고 관련 민원도 200여건 접수된 만큼 반드시 철거해야 한다는 것이 서울시의 입장이다.

서울시 측은 새롭게 설치된 농성 천막도 철거하기 위한 절차에 나서겠다는 입장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자진철거를 유도하는 계고장을 보내는 등 절차를 새로 밟겠다" "다만 오늘 추가로 행정대집행이 이뤄지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박원순 서울시의 우파 말살 의지도 지독하지만 태극기 세력의 투지도 굉장하구나. 철거 6시간만에 곧바로 재설치 하다니... 자유한국당이 이런 투지를 본받아야 할 텐데... 좌파와의 싸움은 저렇게 해야지.... 저들에게 대화와 타협은 절대로 통하지 않는다. 어쩔 수 없이 격렬해야 한다.

 

세월호 천막이라면 어땠을까? 한도 없이 두는 것은 물론이고, 보급에 선전에 오히려 도와주지 않았을까? 법이란 공정해야 할텐데 역시 좌파들은 내로남불, 표리부동이 종특!

 

서울시의 좌파 편애, 우파 말살이 지독한 것 같다... 근데 대한애국당이 우리공화당으로 바뀐 건가.... 당명에 '우리'가 들어가니 좀 이상하긴 한데, 아무튼 비교적 객관적 기사이다. 조선일보는 이제 이런 소식도 빼놓지 말고 전해줬으면 한다. 조선일보 논설진의 정치적 생각과 태극기쪽 사람들의 생각이 확연히 다르다는 건 안다. 그렇더라도 일단 저런 사건에 대해선 보도해주었으면 한다. 그것이 공정 언론이 할 일이다.

 

조의원이 약속대로 했군요. 1개를 철거하면 2개를 설치하고 2개를 철거하면 4개로, 4개를 철거하면 8개를 설치하겠다더니. 천막 치겠다던 황교안은 해외에서 날아 온 박원순의 불허 일갈에 꽁무니를 뺐는데... 우파의 리더로 나서겠다는 황교안은 좌파 대통령 후보 박원순에 대항할, 이런 두둑한 배짱을 배워야지.

 

종북 간첩들의 심장에 태극기를 꽂자 !!


숭이를 탄핵하라~좌파들을 전부 척결하라

 

북괴가 6.25 새벽에 남침하듯 철거한 천막을 우리공화당이 9.28 수복하듯 재설치하였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홍준표가 문재인을 겨냥한 '여적죄'는 사형뿐이다!  
윤석열 큰일 났다! 김진태 긴급 투입 삼성?주식 청문회 비상! (진성호의 직설)  
 정성산TV 생방송 (오늘 들어온 북한 총격사건)  
 문재인 거짓말에 美國 분노 폭발! "물밑 교섭은 개뿔" (진성호의 직설)  
 美, "문재인은 치어리더" 조롱! 北은 뒤통수!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0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홍준표가 문재인을 겨냥한 '여적죄'는 사형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