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2992
오늘방문     81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6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청와대 처 들어 가는중 마비 (190427)
04/28/2019 05:42
조회  419   |  추천   1   |  스크랩   1
IP 69.xx.xx.130

KA는 정체성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23입니다.

[16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 '한국 선박 연계' 대북 불법 유류 환적 현장 적발 [유병훈 기자]


한국 국적 선박이 연계된 대북(對北) 유류 불법 환적 현장이 적발된 것으로 17일 전해졌다.

한국 국적의 A 선박은 지난달 하순 쯤 대만 해협 북쪽에서 중국 선적으로 추정되는 선박에 유류를 건넸다. 그런데 해당 중국 선적 추정 선박이 북한 선박에 환적하는 상황을 일본 초계기가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은 이 사실을 미국을 통해 우리 정부에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정부 관계자는 "우리 선박이 직접 북한 선박에 환적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대북 제재 공조 차원에서 A선박을 조사중"이라고 말했다. '선박 대 선박' 방식으로 북한에 유류를 넘기는 것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대북제재 결의에 위반된다.

[댓글]

 

일본 아베씨! 대한민국 문재인 역적 정권에 통고하면 이건 헛일입니다. 꼭 유엔과 미국에 먼저 통고하셔요. 물론 하셨겠죠? 이건 꼭 기억하셔요. 현 대한민국 문재인 대역적은 북괴 괴물 김정은과 한통속입니다.

 

문가와 국정원의 지시와 협조 없이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미국이 칼 한번 휘드르면 애꿎은 민초들만 고생하게 생겼네.

 

미국으로 부터 연락 받은 우리 정부의 조치는 어떻게 했나? 정부는 조치결과를 확실하게 밝혀라! 국민의 알 권리다.

 

미국, 유앤, 국제사회는 북한의 비핵화 할때까지 철저히 대북제재 집행. 한국 등, 어느나라던 위반 당사국에게는 쎄컨더리 보이콧 등등.. 철저히 책임을 물어야 한다. 확실히 집행하라.

재앙이 지가 저지른 죄를 어떻게 대처할까 ~~~, 세계가 다 아는데 어떻게 오리발 내밀까???


북한산 석탄 환적해 수입하고 석유 대 주는것 일본이 아는데 미국이 모르겠는가? 설사 미국이 몰랐다하더라도 아베가 옛날에 고자질했다. 입 안벌려도 속 다 보이는데 운전자되어 美.北을 끌고가면서 중재자가되어 두 나라를 우리 말 듣게 하겠다고? 소가 하품할 소리! 수석대변인 말 듣고 트럼프가 얼마나 속으로 웃었을까...창피하다.

이것들 말하는 꼴 좀 보소 정부 당국자들이란 것들이 국제 생,,,, 다름 아니다 이게 대한민국 현정부의 본모습이라 당장 타도해야 한다 UN은 문재인을 UN제재법 위반으로 국제사법재판소에 회부해서 처벌해야 한다. 이 짓이 문재인 허락없이 될 일인가?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청와대 처 들어 가는중 마비 (190427)  
열받은 황교안 트럼프 만난다! "문재인 못믿어"(진성호의 융단폭격)  
황교안 대표 문재인 정권과 전쟁선포!!!!  
 황교안의 비장한 체제수호 선언 "목숨 다해서, 망해가는 나라 지키겠다"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청와대 처 들어 가는중 마비 (19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