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3818
오늘방문     7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6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황태순TV] 목숨 걸고 북한에 정제유 보내온 세력의 정체!!
04/24/2019 03:26
조회  636   |  추천   3   |  스크랩   0
IP 206.xx.xx.57

JH는 애국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21입니다.


[16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사설] 외교부, 北 눈치 보고 탈북민 死地 내몬 것 아닌가 [조선일보]

 

한국으로 오려던 탈북민 3명이 지난 1일 베트남 검문소에서 붙잡혔다가 중국으로 추방당했다. 북으로 송환될 가능성이 있다. 이들을 돕던 북한인권단체가 우리 정부에 구조를 요청했지만 외교부는 "기다리라"고만 하다가 추방을 막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단체에 따르면 탈북민을 체포한 부대 지휘관은 "이들이 한국인이라고 주장하는데 이들의 신원을 보증해줄 사람이 전화하면 한국으로 보내주겠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단체 관계자는 "외교부에 지휘관 휴대폰 번호까지 전달했으나 외교부는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았다"고 했다. 외교부는 '지휘관에게 전화했느냐'는 질문에 "일일이 말하기 어렵다"고 했다.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이 쏟아졌지만 "주재국 당국에 조치했다"는 답변만 되풀이했다. 탈북민 체포부터 추방까지 36시간이 있었다. 그 사이 외교부가 부대 지휘관에게 '한국인 맞는다'는 전화 한 통만 제대로 했어도 이들의 운명은 달라졌을 것이다.

이런 비슷한 일들이 과거에도 있었다. 1998년 탈북한 국군 포로가 주중 대사관에 "국군 포로인데 좀 도와줄 수 없는가"라고 전화했다가 직원이 ", 없어요"라며 끊어버리는 일을 겪었다. 2002년 탈북민 2명은 동남아 대사관에서 "중국으로 돌아갔다가 1년 뒤 다시 오라"는 말을 듣고 쫓겨났다. 2006년 국군 포로 가족은 한국 영사관이 안내한 민박집에서 중국 공안에 체포돼 북송됐고, 2007년 납북 어부가 중국 영사관에 연락했을 때는 "누가 번호 가르쳐줬느냐"는 추궁부터 받았다. 모두 김대중·노무현 정권에서 벌어진 일이다. 지옥에서 도망친 사람들의 구원 요청을 한국 공관이 애써 외면하는 것은 정권이 북한 눈치를 보니 외교관들이 북한 눈치와 정권 눈치를 동시에 보는 것이다. 이들에겐 탈북민들의 생명과 인권보다 북한과 '남북 쇼' 할 생각, 좋은 보직 얻어 승진할 생각이 먼저다. 예외적으로 2004년 동남아 탈북민 468명을 한꺼번에 데리고 오자 북은 1년 가까이 통일부 장관을 상대하지 않았다. 이 사건이 좌파 정권에 큰 '교훈'이 된 것 같다.

문재인 정부는 탈북민 기자의 남북 행사 취재를 막았고 북 인권 단체 지원도 끊었다. 지난달 미 국무부가 인권보고서에 '한국 정부가 탈북 단체를 억압하고 있다'는 내용을 명시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북은 2015 '불법 월경죄' 형량을 노동 단련형 1년에서 5년으로 높였다. 한국으로 가려던 탈북민에게는 '조국 반역죄'를 적용해 최고 사형까지 처하고 있다. 북 주민도 한국 정부가 달라졌다는 사실을 안다. 그럼에도 탈북하는 것은 절박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살려달라고 내미는 손을 못 본 척하는 사람들이 민주와 인권을 말한다.


[댓글]

 

지금 대한민국은 국무위원장님을 위한, 국무위원장님에 의한, 국무위원장님의 나라다. 종전 자유대한민국이 아니다. 군대는 주적을 잃고 훈련조차 못하는 식물조직이 돼 버렸고, 경제는 동력을 잃고 안보는 중심을 잃어 개쪽나고, 외교는 체신머리를 잃어 외국에 웃음꺼리가 되고, 경찰은 공권력을 잃어 민노총한테 얻어 터지기 바쁘고, 권력 가진 놈은 부동산 투기로 재산 모으기에 혈안이 됐다. 생명을 걸어놓고 탈출한 탈북자를 무조건 기다리라 해놓고 중국으로 다시 끌려들어가는 사태를 방치한 것은 현지 외교관 책임이 아니다. 매사 김정은 심기 보필을 우선시하는 문재인 짓이다.

 

문재인은 얼마나 위선자인가? 민주와 인권을 말하는 놈이 탈북민의 인권에 철저히 모름쇠다. 문재인 이놈은 죄의 값을 반드시 치를 것이다.

 

인권변호사 출신이라 자부하던 문재인 대통령은 뭐라고 변명할텐가? 북의 눈치보느라 어렵게 죽음으로 부터 탈출한 탈북자를 죽음속으로 돌려보낸것에 대해 한마디 해봐라

 

현정부는 스스로 잘못을 하면서 남탓만 하고있는 위선자들이다...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모두 수석 대변인을 귀감으로 삼기로 한 모양이군....


문제인간들의 이적행위/국정농단이 갈때까지 갔다. 끌어내리는 일만 남았다. 시기를 놓치면 나라와 백성들의 피해가 엄청나다. 이런 일 하라고 뽑아놓은 국회의원들이 나서야된다. 국회의원들이 직무태만이면 3.1정신으로 학생/공무원/군인/// 전국민 총궐기해야된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황태순TV] 목숨 걸고 북한에 정제유 보내온 세력의 정체!!  
김정은 만나면 뭐합니까?..이럴바엔 차라리 한판 붙읍시다!(2019.04.16)  
[김광일의 입] ep76. 허언인지..착각인지.. 조금 이상한 文대통령  
 [ 이애란 칼럼 ] 3대 세습 백두혈통 왕조, 김정은의 운명 시한부 선고 받다!


정치, 안보, 통일, 박근혜, 조전혁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황태순TV] 목숨 걸고 북한에 정제유 보내온 세력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