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3619
오늘방문     1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64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서해수호의 날, 오늘은 나경원 대표가 국군통수권자 같다!
03/23/2019 04:17
조회  458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171

GH는 정상화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05입니다.

[164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김한솔 보호' 천리마민방위 "자유조선 임시정부 선포" [유병훈 기자]


홈페이지 동영상·선언문 게재
"북조선 인민 대표하는 단일하고 정당한 조직임을 선언"
"인권·인도주의 존중…
권력에 맞서 싸울 것"
단체 이름 ‘자유조선’으로 바꾼 듯

지난 2017년 김정은의 이복형 김정남이 암살당한 후 그의 아들 김한솔을 구출해 보호 중인 것으로 알려진 단체 '천리마민방위' 1 "자유 조선의 임시 정부 건립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천리마민방위는 이날 새벽 자신들의 웹사이트에 올린 7 35초 분량의 영상과 ‘자유 조선을 위한 선언문’이란 글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단체 이름을 ‘자유조선’(FREE JOSEON)으로 바꾼다면서, "자유조선 임시정부는 북조선 인민을 대표하는 단일하고 정당한 조직임을 선언한다"고 했다. 이어 "이 임시 정부는 인권과 인도주의를 존중하는 국가를 건설하기 위한 근간을 세우고 모든 여성과 남성, 아동의 존귀하고 분명한 존엄성을 존중한다"고 했다

이들은 "100년 전 오늘, 선조들은 무자비한 박해와 견딜 수 없는 치욕의 구조를 전복하고자 독립과 자유를 외쳤다" "그러나 거사는 마무리되지 못하고, 오늘까지도 수천만 동지들은 타락한 체제의 힘없는 노예로 남아있다"고 했다. "남조선의 번영과 발전의 놀라운 업적을 바라보며, 뒤에 남겨진 형제자매를 기억해주길 바랐지만, 해방은 오지 않았다"고도 했다.


단체는 이어 "부도덕하고 불법적인 체제의 죄"라며 북한 정권의 죄상을 나열했다. △수백만 명을 기아에 허덕이게 한 죄 △정부 주도의 살인과 고문·감금의 죄 △감시와 사상 통제의 죄 △살상의 목적으로 만든 거대한 파괴력을 지닌 현대적 무기 개발 및 유통의 죄 △전 세계에서 저지르는 정치적 암살과 테러 행위의 죄 등이었다.

이들은 "지난 수십 년간 인도주의에 반하는 막대한 범죄를 저지른 북의 권력에게 맞서고자 일어선다" "광복이라는 밝은 빛이 평양에 다다르는 날까지 인민을 압제한 자들에게 맞서 싸울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제 인류를 위해 함께 싸울 것을 요청한다" "노예가 되기 싫은 사람들아, 일어나라"고 했다.

단체는 "조선은 자유로워야 하고 자유롭게 될 것"이라면서 "더 공정하고 평등한 사회를 건설하려는 목적과 혁명의 탄생을 선포한다"고 했다.

천리마민방위의 구성과 조직, 특정 국가의 지원 여부 등은 베일에 가려있다. 그런데 천리마민방위가 이날 공개한 영상에선 하얀 저고리에 검은 치마를 입은 한 여성이 선언문을 낭독했다. 서울 종로 탑골공원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선언문을 낭독했으며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됐다. 한국 내에 조력자가 있음을 시사함과 동시에 1919 31일 탑골공원 터에서 5000여명의 청년이 독립선언서를 낭독한 상징성을 감안해 장소를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천리마민방위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차 미
? 정상회담을 위해 평양을 비운 지난 25 "중대 발표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이 때문에 이들이 김정은 해외 방문에 맞춰 김정은 정권에 타격을 주는 행동에 들어갈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탈리아에서 잠적한 조성길 주 이탈리아 대사대리 등 제3의 거물급 망명 인사를 공개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지난 22일에는 스페인 주재 북한 대사관에 괴한들이 들어가 대사관 직원들을 결박하고 컴퓨터를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해 천리마민방위와의 관련성이 주목받기도 했다. 당시 괴한들은 북한 대사관에 침입해 직원들을 묶고 재갈을 물린 뒤 4시간 동안 머물며 여러 대의 컴퓨터를 가지고 달아났다. 이들이 천리마민방위와 연관돼 있다면 이번 임시정부 건립 선포와 맞물려 김정은 정권을 대체할 일종의 ‘망명 정부’ 추진을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에 나선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댓글]

 

자유 조선 임시정부 만세 !

 

천리마민방위가 자유조선(북한)의 임시정부를 선포했네.. 이 날이 북한이라는 정부의 생일이 되는군...자기네 땅도 아닌 중국에서 선포된 임시정부를 대한민국 정부의 탄생으로 보는 비뚤어진 시각을 가진 사람들 눈에는 자유조선의 탄생이 어떻게 보일까??

 

자유조선의 활동을 응원한다. 파이팅~~

 

감동이다 ! 눈물이 나온다 남조선 좌파 정권도 동시에 진행하자 ! 문재인퇴진과 민노총 전교조 그리고 캐톨릭 단체에 있는 사이비 신부들까지 사탄세력을 모조리 없애자 !

 

자유조선이라는 이름의 북조선 망명정부의 탄생은 늦은감이 있으나 한민족이라면 거족적으로 두손을 들어 환영할 일이다. 3대에 걸친 기형적 세습왕정의 부당한 억압을 떨치고 일어날 북한인민들의 희망을 대변하는 상징적이면서도 실천적인 쾌거이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 거기에서 동영상/ 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정치, 안보, 통일, 박근혜, 조전혁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48]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서해수호의 날, 오늘은 나경원 대표가 국군통수권자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