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3053
오늘방문     4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64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미국이 남한 점령중이다! 문재인 알간?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03/15/2019 01:24
조회  398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28

JH는 애국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01입니다.

[164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특파원 리포트] 매케인의 '마지막' 부탁 [조선일보]


지난 2017 3월 존 매케인 전 미 상원 군사위원장을 인터뷰할 때였다. 당시 탄핵 정국과 중국의 '사드 보복', 북핵 문제가 뒤섞이면서 한반도는 그야말로 혼돈 속에 빠져들어 있었다. 매케인 전 의원은 "미국은 언제나 한국 편"이라며 한국을 안심시키려 노력했다.

약속했던 20분이 지나자 보좌진이 "시간이 다 됐습니다"라고 했다. 매케인은 "알고 있네. 알고 있어" 하더니 몸을 내 쪽으로 숙이며 "한마디만 더 해도 되겠느냐"고 했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을 적어놓은 꼬깃꼬깃한 메모를 다시 한 번 보며 말을 이어갔다.

그는 "(지금 동북아는) 한국의 정치적 혼돈 속에 김정은의 비이성적 위협, 여기에 중국의 (아시아에 대한) 공격적인 행동이 있는 상황"이라며 "(이런 때) 솔직히 한국과 일본이 친밀한 관계가 아니란 점이 아쉽다"고 했다. 그는 "나는 (앞으로) 두 나라(한·일)의 지도자에게 지금이 절대적으로 위험한 상태에 있다는 점을 강조할 것"이라며 "지역의 평화를 위해 가장 좋은 것은 한국과 일본이 긴밀히 협력하는 것"이라고 했다.

매케인은 한·일 간 과거사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었다. 한국이 일제 지배를 받은 걸 "아주 끔찍한 일"이라고 했다. 하지만 그는 두 나라가 과거보다는 미래를 내다보길 권했다. 매케인은 "내가 자랑스럽게 들고 싶은 사례는 5만여명의 미군이 베트남에서 죽었지만 우리는 베트남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미국과 베트남이)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것은 두 나라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며 "이것이 한·일 관계에 좋은 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매케인은 베트남전에 참전했다 포로로 잡혀 5년 반을 고문을 견디며 감옥살이를 했었다. 그는 그러나 "전쟁을 넘어 더 나은 평화를 구축하도록 하는 것이 나의 의무"라며 1995년 미국과 베트남 재수교 과정에서 결정적 역할을 했다.

다시 보좌관들이 "정말 인터뷰를 마쳐야 된다"고 했다. 매케인은 "오케이, 오케이"라며 보좌진을 제지했다. 그러면서 "지금 현재 한국의 정치적 혼돈은 민주주의가 잘 작동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지금 북한·중국·러시아에 무슨 일(자유에 대한 억압)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라"고 했다. 매케인이 마지막까지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는 '제발 같은 민주주의 국가인 한국과 일본이 친하게 지내라. 거기에 당신들의 안보와 평화가 걸려 있다'는 것이었다. 작년 8월 사망한 매케인과의 인터뷰는 이때가 마지막이었다.

요즘 한·일 관계가 크게 소용돌이치고 있다. 지금 한·일 갈등의 근본적 문제는 어쩌면 과거사가 아니라 매케인처럼 큰 시야를 가진 정치인이 없기 때문일 수도 있다. 한·일 지도자들이 '매케인의 마지막 부탁'을 마음에 새겼으면 한다.

[댓글]

 

박 대통령의 발 뒷 꿈치를 따라가기는 커녕 흉내도 못 내는 주제에 조직적 반란으로 헌법을 위반 정권을 강탈 반미 반일감정만 조장하는 주사파체제를 종식시키고 불법감금 당한 박 대통령을 복위 풍전등화의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지켜야......

 

과거의 역사로 되돌아가고 있는 문재인정부는 현재나 미래에서 도피하고 싶을 것이다. 국가관과 국가운용능력 부재로 자신감이 없기 때문이다. 아니 솔직히 그렇만한 실력이 없기 때문이다. 매케인의 이야기를 잘 새겨들어라. 남의 말도 제대로 듣지 않고 아집을 부린다면 절대 오래 가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월맹은 미국과도 친하게. . . 한국도 우대 해주는데. 우리가 깔보던 월맹보다도 못한 문재인 정권. 수천년을 욱박지르고 상전노릇 하든 쭝국놈에겐 굽신거리고, 36년 식민지배는 평생 웬쑤!! 잘 들 논다.

 

히스토릭한 인물이 우리나라에 없다는 말에 뼈저리게 공감한다.

 

그들이 질색하는 또 이념에 푹 곰이삭은 무재인이 배우려하지 않는 장래를 매캐인이 한국인에게 고하는 함성이다. 오직 적화 통일로 통일 영웅칭호를 따는 것이 꿈이요 다른것들은 다 개판을 쳐도 좋다는 문재인이 아닌가. 청와대에서 내쫏는 방법외엔 대책이 없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 거기에서 동영상/ 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정치, 안보, 통일, 박근혜, 조전혁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4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미국이 남한 점령중이다! 문재인 알간?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