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243996
오늘방문     8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58 명
  달력
 
[141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JP는 각오의 상징
12/02/2017 00:27
조회  249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30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465회입니다.

[141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후지TV, 김정남 암살 지시 영상 공개…북한 공작원 개입 정황 드러나 [이윤정 기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 형인 김정남을 지난 2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암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여성들에게 북한 공작원이 암살 직전 현장에서 작전 지시를 내리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금까지 북한 공작원들이 암살 현장을 지켜보는 장면은 공개됐지만, 암살을 실행한 여성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 이는 북한이 김정남 암살에 직접 개입했음을 입증하는 중요한 자료로, 줄곧 범행을 부인해온 북한의 주장이 신빙성이 없음을 말해준다.

일본 후지TV는 지난 8일 방송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김정남에게 신경작용제 VX를 바른 베트남 국적의 여성 도안 티 흐엉과 인도네시아 국적의 여성 시티 아이샤가 암살 직전 북한 공작원을 만나는 장면을 공개했다.

암살현장에서 10m 떨어져 있는 커피숍 CCTV에는 시티 아이샤에게 택시 티켓을 건네는 남성이 찍혔는데, 후지TV는 그가 북한 공작원 홍송학이라고 주장했다. 흐엉에게도 한 남자가 다가가 지시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후지TV는 그가 북한 공작원 리재남이라고 했다. 이 공작원이 같은 커피숍에서 범행 장면을 지켜보다가 성공한 것을 확인하자 바로 공항 밖으로 나가 담배를 피운 뒤 사라지는 장면도 함께 방송됐다. 리재남은 북한의 대남·해외 공작 업무를 담당하는 정찰총국의 간부로 이번 김정남 암살을 총지휘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 후지TV는 김정남과 오랫동안 함께 지낸 북한 출신 애인이 암살 6개월 전 싱가포르에서 리재남을 만난 사실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이 여성이 리재남에게 김정남의 동선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해 김정남의 암살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주장이다. 후지TV는 이 여성이 김정남의 일거수일투족을 북한 당국에 보고하는 임무를 맡고 있었으며, 2001년 김정남이 가족과 동행해 일본에 입국하려다 가짜 여권이 적발됐을 때도 함께 있었다고 전했다.

앞서 후지TV는 김정남 암살 이후 김정남이 공격을 받는 장면과 피습 직후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장면, 진료소로 직접 걸어가는 장면 등을 지난 2월 단독 보도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당시엔 없었다.

[댓글]

 

이런살인마 김정은을 좋다고 경애하는 한국의 권력자들 그에게 어떻단 매력과 미련이 있어 개성공단 재가동에 경의를보내는 믿기가 어려운 분들 마음바로써야지....그리고 못도와주어서 안달을하는정치권들.....거기에다 ..... 주적국가로도 보지않는다면 이들모두북한에서 약1 년간살아보면 어떨가싶내

 

국정원 손발 묶어 놓고, 언론 기사 찾아 사건이 있는 곳을 헤집어 진실 보도해야 함이 옳을 진대, 국정원은 자바리들이 꼼짝마라로 엄포에 몸 움추리고, 언론들은 문비어천가 부르느라 정론과 직필은 아예 사타구니 밑에 감추어버렸으니 언론은 아예 잊어지고 있지요. 그 밖 국내외 어떤일이 일어나는 지 아예 국민이 원하는 정보 및 보도는 무시해서 취급도 하지 않은 부분이 많지않나?

 

일개 일본 언론에서도 이런 귀중한 자료를 찾아네는데 우리 국정원은 모하냐? 적페청산할 원수 명단 뽑고있느라 정신이 없지?

 

일본 언론 짱~

 

KAL 기 폭파가 북괴소행이 아니고 김현희는 우익정부가 만들어낸 가짜폭파범이라는 늠들이 지금 대한민국을 요리하고 있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있으며, 거기에서동영상/ 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정치, 교육, 안보, 통일
이 블로그의 인기글

[141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JP는 각오의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