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9118
오늘방문     5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0 명
  달력
 
[194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외통수를 찾고 있다
07/04/2020 00:25
조회  1162   |  추천   5   |  스크랩   0
IP 76.xx.xx.196

J Blog가 폐쇄되지 않기를 바란다


[194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J Blog가 폐쇄되지 않기를 바란다 [2]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632이다. 200704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200711,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938회에서 이어진다.

 

[1938회 중에서]: 혹시 어떤 급변사태가 터져 그 영항으로 폐쇄 결정이 보류되는 상황이 되기를 기대하고 염원한다.

 

[1920회 퀴즈 정답]: 영어 문제이다. 단어 chimmanmanzee는 각각 무슨 뜻이 될까? 이 두 단어는 현재 사전에도 없다. ==> chimman은 인간 여성과 침팬지 수컷과의 사이에 태아난 아이이고; manzee는 인간 남성과 침팬지 암컷과의 사이에 태아난 아이이다. 유사한 개념으로 Tigon/ Liger가 있다.

 

J Blog가 폐쇄될 것이라는 통지는 저희에게 너무 충격적이었다. 아직까지 어찌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J Blog 측의 폐쇄 결정이 기적적으로 취소될 것을 희망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폐쇄할 것을 결정하듯이 어느 날 갑자기 그 폐쇄를 뒤집는 결정이 나오기를 아직까지 희망하고 있다.

 

그런데, 이런 충격과 희망이 무언가를 닮아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한국의 총선이다. 415 총선의 발표와 그 발표가  다시 뒤집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그리도 연상이 되는 상상이다. 게다가 이번 J Blog의 폐쇄 결정도 이번 한국의 총선 발표와 어떤 연관이 있지 않나 상상되기도 했다. 그래서 만일 415 총선이 부정선거로 결론이 난다면 J Blog의 폐쇄 결정도 취소로 결론이 나게 되지 않으까 하는 느낌이 든다. 그러고 보니 그 동안 맹위를 떨첬던 논객들이 [ksugmac ] 사라지고 있다. 최근까지 나타났던 younglim마저 잠잠해졌다. 이런 특이한 현상이 거의 대체로 한국의 415 총선 이후의 상황이다.

 

그런데, 저희는 얼마 전까지도 동영상들을 올린 경항이 바뀌어간 것이 회상되었고 과거처럼 음악 등의 동영상 올린 것에 대한 향수가 느껴졌다. 저희도 언제인가는 과거처럼 동영상 발표 성향이 되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 들었다.

 

그 중에서도 love is like dream이라는 음악이 듣고 싶었고 그 중에서도 어떤 여자성악가가 부른 것을 보고 싶어졌다. 그런데 처음에는 그 성악가 이름도 아리송했다. 박정숙인지 박원숙인지 검색을 해보았지만 잘 안되고 무작정 저희의 법창야화들을 무작위로 뒤졌다. 그러다가 그 성악가의 이름이 박진숙임이 회상되었다.

 

그런데 모두 그 동영상은 작동되지 않았다. 상당히 여러 차례 그 동일한 동영상을 발표했는데, 모두 동일하게 not available이었다. 그리고 그 노래가 과거에 어떤 사람과 연관시켰는지도 처음에는 바로 생각이 안났다. 1982년생인 줄리아와 연관된 것도 회상되었다.

 

하여간 그러다가 과거 여신을 모셨던 회들만을 동영상들을 들어가 보았다. 그러다보니 언제쯤부터 여신도 모시기 시작했는지 언제쯤부터 현재처럼 한국정치와 연관된 동영상들을 집중적으로 발표하기 시작했는지도 감이 잡혔다. 항수에 젖으면서 뒤젔다.

 

한국의 정치 상황이 올바르게 정리되고 과거처럼 정상적인 동영상 발표로 되돌아가고 싶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석열아 친구로서 충고한다. 선거의혹 철저수사 건곤일척 대첩 승부수 걸어라. 석동현 변호사.  
윤석열, 대권 도전 날짜 잡았다! (박완석 문화부장) / 신의한수  
외통수를 찾고 있다 [김신애]  
 (속보6)장관직 위기 추미애,심야긴급회의!!오늘 검사장회의, '장관지휘권 부당' 강력성토!!윤석열사퇴,'절대불가' 강경!!
   
[깜놀 공약 (특종)] 김진태가 달라졌다. 미래를 여는 꿈.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또 양심선언?] 4.7초가 문제가 아니다.. 투표인원이 10배?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부정선거로 문재인 정권은 무너진다! (석동현 전 부산지검장) / 신의한수  
긴급속보!!! 北, 전국에 폭동 경계령! 북한 내부가 심상치 않다!  
 한변, 문재인 이낙연 조국 고발! 윤석열 "기다렸다" 미소 (진성호의 융단폭격)  
 게임 끝난 것 같습니다 ... 415 부정선거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94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외통수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