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0562
오늘방문     5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1
친구     281 명
  달력
 
[18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이명박이, 천안함 폭침 때 北을 때렸더라면 감옥에 가지 않았을 것!
04/01/2020 01:43
조회  1207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196

장애자소송 분야의 영웅 진리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92니다.

 

[18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장애자소송 분야의 영웅 진리 [96]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768이다. 200401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200408,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891회에서 이어진다.

 

[1891회 중에서]: 54 승전보에서 55 승전보롤 하나  올라가는 것이  이리 오래 걸리는지무려  군데서 소식을 기다리고 있고    곳에서는 승전보 가능성이 거의 100%이고 곳에서는 승전보 가능성은 희박하다

 

이제야 55번째의 승전보를 발표한다. 이 승전보는 완벽한 승전보가 아니라 실질적인 승전보이다. 그리고 오랜 세월이 흐른 연후에야 확인된 것이고 우여곡적 끝에 알아낸 것이다.

 

수년 전에 장애자소송 사건을 하나 맡아서 시작했는데, 피고가 개인이 아니고 주식회사이었다. 이것 때문에 처음 시작하다가 다른 변호사에게 양도하고 말았다. 물론 그 주식회사의 사장인 저희 고객은 저희의 실적과 전략 등에 이미 익숙해 있었다. 2개 장애자소송 사건의 승전보가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오래된 사건의 결말이 궁금해졌다.

 

그래서 확인절차에 들어갔다. 법원 기록에는 타결로 종료된 것만 확인되었다. 그래서 옛 고객에게 전화해 보았다. 그런데 웬일인지 전화받은 사람이 자신은 그 이름이 아니라고 하여 전화번호가 바뀐 것으로 여기고 당시 양도받은 변호사에게 전화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 확인 과정에서 상당한 세월이 흘렀다. 그 변호사가 대답을 하지 못했다. 기억이 잘 안난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사건번호 등을 이메일해서 기억을 상기시키게 했다. 그런데, 나중에 그 변호사가 대답하기를 그 사건 담당 변호사는 자신이 아니고 다른 을 변호사라 하지 않는가. 확인해보았더니 저희가 이메일 당시 착오를 한 것이었다. 그 고객의 또 다른 장애자소송 사건의 정보를 이메일한 것이었다. 그래서 다시 과거 기록을 살피고 법원기록까지 인터넷으로 확인한 연후에 다시 정확한 정보를 갑 변호사에게 이메일했다. 그런데도 여러 차례 전화를 하게 되었다. 전화통화가 안되거나 통화가 되어도 더 알아보겠다는 대답이었다.

 

또 한참 세월이 흐른 연후에야 대답은 듣게 되었다. 갑 변호사가 사건을 맡은 연후에 그 고객이 변호사비도 잘 지불하지 않고 타결 금액을 받아드리지 않아 시임해버려서 그 후 어찌되었는지 모른다는 대답이었다. 결국 정확한 대답은 못 듣게 된 것이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그 과거의 전화번호로 또 전화해보았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 고객이 자신이라고 하지 않은가. 한참 전에 전화했던 당시에 의사소통 장애가 있었던 것이었다. 처음 확인과정을 시작하고 상당한 세월이 지난 연후에야 정확한 정보를 듣게 되었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도 오늘 발표됩니다.  


 

 


이명박이, 천안함 폭침 때 北을 때렸더라면 감옥에 가지 않았을 것!  
金 연이은 자충수! 死의 늪으로 한걸음 더!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8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이명박이, 천안함 폭침 때 北을 때렸더라면 감옥에 가지 않았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