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1514
오늘방문     27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889]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분석) 韓 군사력 세계6위! 정말일까?
03/18/2020 01:18
조회  1190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196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1889]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100]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717이다. 200318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200325,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882회에서 이어진다.

 

[1882회 중에서]: 이렇게도 변호사들에게 당하고 나서도 법무사를 심히 박대하는 것이다.

 

법률사건들 접하다보면 법률사건들의 과거 담당 변호사들의 과실들이 발견되기도 한다. 그런데 정작 본인들은 그것들이 변호사 과실인지도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도 변호사들에게 당하고 나서도 저희에게는 빡빡하게 굴기도 한다.

 

변호사들도 많은 실수들을 한다. 중에는 사소해보이는 것들도 있다. 마크해야 것을 빠뜨리는 , 편집 실수, 타자실수 등등. 그런데, 변호사의 이런 사소해보이는 실수들은 고객들은 모르고 지나가지만, 저희같은 법무사들은 그렇지가 않다. 이유는 법률서류들에 일일히 고객이 서명해야 하기 때문이다. 변호사들이야 자신들의 실수들이 나중에드러나도 고객에게일일히 연락하지 않고 스스로 알아서 고쳐서 변호사가 직접 재작성해버리고 다시 변호사가 직접 서명해 재접수해버리면 된다. 그리고나중에 종국적으로 성공되면, 그때 가서 고객에게 성공되었다고 알려주면 그만이다.

 

변호사들의 과실들 몇가지 사례들을 소개한다.

 

사례 1: 소송장을 피고에게 제대로 송달하지 않고도 송달된 것처럼 법률서류를 작성 제출하고나서 나중에 높은 금액의 궐석판결문을 받아내고서 생식을 내고 다음 수금업무는 하지 않는다. 나중에 저희가 수금업무를 맡고나서 채무자심문 등을 수행하니 채무자가 송달무효청원을 제기한다. 과실이 발견되는 시기는 과실를 하고 나서 수년이 지난 연후가 된다.

 

사례 2: 피고의 정확한 성명의 영문철자가 불분명하게 소송장 작성하고 불분명한 성명 채무자에 대한궐석판결문을 받아내는 데까지는 성공했는데, 십수년이 지난 연후에 보니 당시의 변호사가 성명조차 제대로 확인하지 않았다는 과실이 드러났다 그런데, 막상 고객은 아직도 당시의 변호사과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오직 저희만이 이를 인지하게 되었지만, 이직도 저희가 정식으로 수금업무를 맡지 않은 상태인지라 이를정식으로 따질 필요도 없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김정은이 흔들리고 있다! 뭔가 엄청난 일이 일어날 듯.  
 (분석) 韓 군사력 세계6위! 정말일까?  
 문정권에 대한 북한인민들 핵사이다반응  
 (속보)태영호가 평양뒤집었다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889]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분석) 韓 군사력 세계6위! 정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