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9674
오늘방문     166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0 명
  달력
 
[189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수개표 촉구!!! 국회 기자회견!!!
07/09/2020 00:37
조회  204   |  추천   1   |  스크랩   1
IP 76.xx.xx.196

WS는 극복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942니다.

 

[189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볼턴 "북한 정권 사라지지 않는 한 핵 포기 어렵다" [서유근 기자]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김정은 체제에서 북한은 핵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볼턴 전 보좌관은 9일 자 일본 산케이신문 인터뷰에서 “북한의 비핵화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북한 정부(김정은 체제)가 사라지지 않는 한 북한의 핵 포기는 어렵다”며 “남한 체제 아래서 재통일되면 북한의 체제 전환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볼턴 전 보좌관은 “북한은 이미 네 차례나 서면으로 비핵화 합의했다”며 “문제는 그걸 이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북한이 전면적으로 핵을 포기토록 한 뒤 그 보상으로 경제지원 등을 하는 ‘리비아 방식’만이 유일한 외교적 해결책”이라며 “최종적으론 한국 정부 아래서 한반도 재통일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북핵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것과 관련해 “북한의 핵무기 개발 계획 수립에 대한 의지는 확고하다”며 일련의 핵 관련 협상은 대체로 북한이 경제 제재의 완화를 목표로 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고 했다.

볼턴 전 보좌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지지율이 떨어질 경우 막판 기사회생을 위해 옥토버 서프라이즈(10월의 깜짝쇼)로 김정은을 만날 가능성은 있다고 전망했다. 그러면서도 “핵 문제에서 실질적인 진전은 일절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미·일 간 주둔경비 부담 협상이 결렬될 경우 주일미군의 감축이나 철수가 있을 수 있느나는 질문에는 “가능성은 있다”면서도 “그 가능성이 더 높은 곳은 한국(주한미군)일 것”이라고 했다.

그는 “내가 보좌관으로 도쿄와 서울을 방문했을 때 한·일 양국 정부 고위관리에게 호소한 것은 트럼프는 기존의 미국 대통령과 달리 정말로 미군 철수를 단행하는 현실적인 위험이 있으므로 주둔경비 부담 증액 요구를 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댓글]

 

정답이네요....

대선에서 수세에 몰린 트럼프가 마지막 남은 카드를 곧 쓸거다. 정은이 일파를 쥐도 새도 모르게 언제쯤 제거하게 될까? 궁금타 !

볼턴의 말대로 라면 북핵을 폐기하기 위해서는 전쟁을 해야 한다는 것인데, 과연 트럼프가, 다음 미국 대통령 유력시 되는 바이든이 결단할까? 그러지 않고는 북한 정권을 무너뜨릴 방책이 없을 것 같은데! 이판 사판 생각하고 미국에서 코피작전으로 전쟁도 불사할 각오가 아니라면 괜히 이도 저도 아닌 것으로는 한반도에 혼란만을 가중시켜 한반도가 세계의 웃음거리나 조롱거리로 밖에는 평가되지 않을 뿐더러 과도한 한반도의 긴장상태 조성으로 피로감이 누적될 대로 누적되어 외국인 투자가들은 한반도를 떠나게 되면 우리는 옴짝 발짝 못하게 앉아서 폭망하지 않을까 겁이 난다. 이 어려운 현실을 어떻게 슬기롭게 헤처 나갈 수 있는 것인가! 보수 개신교회에서는 통성 기도로 하나님께 우리나라 구해달라고 목사님들이 설교하고 있는데, 이 또한 효험이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어떻게든 외교적 노력, 국민적 화합, 더불어 살아가려는 시민의식으로 무장하여 난국을 극복해 가는 방법외에는 없는 것 같다. 전쟁하면 모두 죽으니!

김정은에게 핵무기는 바로 자기 생명이다. 볼튼은 김정은이 핵무기를 포기하고 경제 지원을 받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라고 했으나, 그럴 가능성은 해가 서쪽에서 뜨는 것과 같다. 그렇게 하면, 김정은 공산 독재 정권이 우선 붕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북핵 폐기의 유일한 방법은 볼튼 말처럼, 김정은 공산 독재 정권이 없어지는 방법밖에 없다. 그 없어지는 방법이 자연적으로 없어지게 하는 것이 지금 쓰는 대북제재인데, 중국이 김정은을 도와주는 한, 이도 힘들 것 같고, 최신형 드론으로 김정은을 제거하는 것인데, 김정은이 있는 곳을 정확하게 공격하는 것이 어렵다. 그나저나, 한국이 통일(북한 접수)하려면, 김정은 공산 독재 정권이 무너지는 수밖에 없는데(무슨 연방제 통일같은 말은 개소리이다.) 그 방법이 거의 없다는데, 미국과 트럼프의 고민인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한국의 통일(북한접수)과 반대로 가고 있다.

역시 볼턴이다. 그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친구...우리는 문 재인 주사파 정권을 먼저 몰아내야한다.-"...최종적으론 한국 정부 아래서 한반도 재통일을 목표로 해야 한다”...

 

대선에서 수세에 몰린 트럼프가 마지막 남은 카드를 곧 쓸거다. 정은이 일파를 쥐도 새도 모르게 언제쯤 제거하게 될까? 궁금타 !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법원은 신속히 재검표를 결정하라!_도태우 변호사 /[VON논평]  
 부정선거 새로운 증거들: 기가막힌 일  
 [현장출동] 수개표 촉구!!! 국회 기자회견!!!  
 부정선거 / 정말 엄청나다 [하면되겠지TV]  
전국으로 번지는 블랙운동. 판교역 출동.(200708)  
 (현장중계) 4.15 부정선거 국민투쟁본부 창립 총회 / 김문수 TV  
 싸인 나왔다 [김신애]
   
윤석열의 대반격! 靑 정조준! (진성호의 융단폭격)  
[Why Times NEWS] 4.15부정선거 의혹, 받아들이기 시작한 통합당 (2020.6.12)  
 찾았다! 가장 빠른 방법! [따따 2부]  
\청년들이 움직인다!_부정선거 진실찾기 블랙시위_김민수 국민주권회복운동본부 기획팀장/[VON특별기획]
   
 선관위 부정투표 취재한 유튜버 불법사찰 의혹, 투표지 무더기 파쇄, 추미애 궁지 몰려  
한심한 대법원, 부러운 말라위, 민경욱 중요 발표  
2017년 오스트리아 재선거 사례 [한성천 전 선관위 노조위원장]  
(일일뉴스) 민경욱 중대발표! 청와대 초긴장! / 신의한수 20.05.21  
이번 주 댄 코츠 방한이 수상하고 무섭다



정치, 안보, 통일, 이인제, 신원식
이 블로그의 인기글

[189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수개표 촉구!!! 국회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