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8911
오늘방문     61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0 명
  달력
 
[193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부정선거에 젊은이들블랙시위로 응답!
06/18/2020 02:48
조회  1264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196

예감


[193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예감 [29]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632이다. 200618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200625,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929회에서 이어진다.

 

[1929회 중에서]: 다음 연재에는 공식적인 하야 선언은 없었지만이라는 주제로 계속된다.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이 189석이라는 압승을 거두었지만, 415 부정선거에 대한 의혹과 논란은 치열했다. 특히 명진 등 당일 투표에서는 이기고 사전 투표에 진 후보들이 더욱 적극적이었다. 이미 당선된 후보들 중에서도 교안과 경욱 등은 적극적으로 415 부정선거를 주장했다.

 

부정 의혹은 주로 사전투표 분야에서 제기되었다. 이 의혹도 크게 두 분야로 나누어졌다. 하나는 디지털이고 또 하나는 아날로그이었다. 아날로그 부정선거는 주로 표얹기이었는 바, 주로 투표일과 개표일 약 3일 간에 일어난 것으로 무더기로 집어넣은 의혹이며 이에 대한 증거들이 쏟아져 나왔다. 디지털 부정선거의 예의 하나는 미분류로 인식되어야 하는 표들이 자동적으로 1번 표로 분류되어 버리는 것이나 2번 표가 미분류로 분류되어 버리는 것이었다.

 

하여간 당선되었음에도 교안과 경욱은 이에 대한 주장을 강력히 진행시켰다. 그러다 보니 당시의 여당 의석 수가 자칫 1/3 이하로 떨어져버릴 위험부담이 있었고, 따라서 재인이 탄핵당할 위기에 몰린 상황이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재인은 몇 가지 조치들을 위한다. 그 중 하나가 근혜를 사면/석방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행정부 고위직에 발탁했다. 그들 중에는 선관위 책임자들 및 여론조사 기관의 사장들도 포함되었고 평소에 종북 발언들을 많이 했던 사람들도 포함되었다. 그리고 개성공단 재개 남북 경협 등을 추진하겠다는 선언을 하고 이는 자주 국가로서 미국 정부와 의견이 다르더라도 독자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발언을 했다. 그리고 중국 방문을 발표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중국을 방문했다. 수행자들 중에는 김정숙 여사 및 새로 발탁된 고위직들이 포함되었다. 중국을 방문해서 시진핑과 회담했다. 그런데 방문 2일 후에 정은도 이설주와 함께 중국을 방문했다. 정은도 시진핑과 회담했고 진핑, 재인, 정은 3자 회담도 북경에서 열렸다. 재인과 정은이 그리고 정숙과 설주가 껴안고 죽고 못살듯이 서로 좋아했다. 그리고 민족공조와 평화경제와 종전선언을 주장했다.

 

그런데, 재인은 한국으로 돌아오지 않았다. 한국에서는 비상호국위원회가 구성되고 위원장에 교안이 부위원장에 준표와 원식이 되었다. 위원들 수는 처음에는 11인으로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31인으로 되었다. 이 위원들 중에는 석열병호봉규혜식, 광용, 용석, 경욱, 명진, 원진, 정현, 경재, 전혁, 상학, 인제, 경원, 애란 등이 포함되었다. 이 비상호국위원회에서 비상 대통령은 교안이 맡고 비상 국회의장은 준표가 맡고 비상 대법원장/헌법재판소장은 원식이 맡았다. 그리고 대통령 선거가 공고되고 미래통합당에서는 경선에서 교안이 1위 준표가 2위가 되어서 나중에 교안이 더불어민주당의 낙연과 대통령 선거에서 큰 표 차이로 승리해서 교안이 대통령이 되었다. 그 차이가 명박과 동영과의 차이보다 더 컸다교안이 경선에서 준표를 누른 요인들 중 하나는 교안이 부정선거 주장에 더욱 적극적이었고 준표는 미온적이었기 때문이었다.

 

한 편 재인은 그냥 중국에 머무르면서 공식적인 하야 발표도 없는 상태에서 실각해버린 특이한 상황이 되었다. 그리고 사형들이 선고되었지만, 사형이 집행된 사람은 거의 없었다는 특이한 상황도 있었다. 더욱이 엄청 장수해서 101세까지 살았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 긴급 인터뷰 ] 8.15 국민대회!! 국회가 미쳤다!! - 전광훈 목사 이동호 교수 2020.06.17  
 [4.15부정선거] 이런 불법 투표용지 과연 누구 지시인가? - 손상윤 뉴스타운 회장 2020.06.16 [뉴스타운TV]
   
더 이상의 논쟁은 필요 없다  
(오늘도김소연_재업) 투표지분류기 오류코드 4078의 비밀  
부정선거에 젊은이들블랙시위로 응답!
문재인 & 문재인 정부, 친북 행보의 결말은 ? [공병호TV]  
 고지가 보인다.
   
美 대사관 앞, 우파 유투버 님의 활약에 박수를 보냅니다.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완벽 증명 [벤자민 윌커슨]  
젊은 유튜버 발굴 프로그램] 우리의 미래, 젊은 우파 유튜버들..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93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부정선거에 젊은이들블랙시위로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