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50292
오늘방문     82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914]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대만과 CIA의 문재인 흔들기
05/07/2020 00:15
조회  1204   |  추천   3   |  스크랩   0
IP 76.xx.xx.196

정의로운 그리고 자비로운 


[1914]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정의로운 그리고 자비로운 [59]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641이다. 200507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200514,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907회에서 이어진다.

 

[1907회 중에서]: 평가사가 평가 대상자의 정직성 여부를 평가하는데 있어 사주는 볼 필요가 전혀 없지만대상자의 관상과 느낌은 볼 필요가 있다.

 

이제부터는 광고에 좀 더 과감한 투자를 할 계획이다. 특히 저희의 진위평가사에 과감한 투자를. 그 일환으로 현재의 한인 업소록에 반 페이지 광고를 전면 광고들을 할 계획이다. 이에는 저희의 진위평가사를 강조할 것이다. 미 주류 업소록 등에 대한 대대적인 광고도 고려하고 있다. 미국 최초, 세계 최초의 업무이니 광고/홍보에 대한 투자는 불가피하다.

 

여러 가지 준비도 해야 할 것이다. 그 중 하나가 수고료 책정 사안이다. 원칙적으로는 첫 상담은 평가 의뢰인만과만 한다. 필요에 따라 평가 대상자와도 상담한다. 처음부터 평가의뢰자가 평가대상자와 함께 상담을 원하는 경우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데포지션에서 저희가 통역사롤 일한 직후에 별도로 평가 상담을 할 경우도 고려해야 한다. 하여간 다양한 경우들이 고려될 것이다.

 

상담 시 언어는 한국어 또는 영어이다. 저희가 구사가능한 언어들이기 때문이다. 만일 2 개 언어 이외의 언어로 상담할 경우에는 통역사가 필요할 것이다. 이 경우 평가의뢰자가 통역사를 자기비용으로 대동할 수도 있고 저희가 통역사 수고료를 별도로 정할 수도 있을 것이다.

 

가장 표준적인 평가 상담과정이다. 1차는 평가의뢰자와만의 상담이다. 그리 길지 않은 상담 시간일 것이고 수고료는 $60로 생각하고 있다. 2차는 평가대상자가 포함된 상담이다. 이 경우에도 평가대상자와만 할 수도 있고 평가의뢰자와 평가대상자 동시에 3자 이상과의 상담도 있을 수도 있다. 1차 보다는 시간이 더 들것이다. 수고료는 최소 $100을 생각하고 있다. 여기서 또 하나의 표준 또는 원칙이 있다. 저희의 평가는 2차 상담하는 일자에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평가사제 도입 이후 공식적인 법정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당일이 아니라 최소 그 다음날 공식적인 평가 를 하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2차 상담은 두 차례 2일에 걸처서 한다. 그래도 수고료는 2일 합쳐 동일한 $100이다. 평가는 평가의뢰자가 또 한번 저희에게 와서 상담하는 형식이 될 수도 있고 전화로 알려드릴 수도 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 추가의 정보나 자료들이 필요할 수도 있을 것이다.  

 

평가사제의 창시자인 저희는 진실인가 허위인가를 평가하는 세계 최초의 진위평가사 [眞僞評價士] 고객님들에게 봉사하기로 결심했다. 이는 금전대차 , 매매 , 혼인 등에 예비 차입자, 예비 판매자, 예비 배우자 등에 대한 인품 평가도 포함되며, 이로써 장래의 법률 사간들을 미연에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된다.

 

이런 아이디어가 떠오른 계기는평가사제의 창시자로서 평가사제가 정착되면 하나의 전문직인 평가사들이 활동하게 될텐데, 우선 이전이라도 저희 자신이 진위평가사가 되어 활동을 미리 하고 싶다는 아이디어이었다. 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서는 상당한 홍보들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 또한 평가사제가 정착되기 위한 촉진제 역할도 것으로 기대된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진위평가사 이진 213-277-1106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대만과 CIA의 문재인 흔들기 / 정보의 쓰리쿠션, 성동격서전이 시작됐다. [이정훈TV]  
원로 교수 / 고언 [공병호TV]  
美 용병, 베네수엘라 마두로 체포 시도! 불량정권 제거 작전 본격 시동?  
국가보위성 결사대15명 김정은 제거하려다 실패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914]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대만과 CIA의 문재인 흔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