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31046
오늘방문     3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2 명
  달력
 
[176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홍준표의 뉴스콕] 돈 심부름꾼만 구속한 이상한 법원
10/23/2019 06:30
조회  136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37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12입니다.


[176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전국 청년들, 대학로서 '조국 사퇴' 2차 연합 집회…“진영논리 아닌, 정의 외치러 나왔다” [최지희 기자]


대학로서 2차 전국 대학생 연합 촛불집회
"정의 외치는 우리가 극우 세력? 이게 나라냐"
집회 참가자들 함께 무대 나와 ‘대한민국’ 외쳐
오는 26, 3차 집회 예고…"서명운동 1200명 넘어"

"청년들의 명령이다. 조국을 수사하라" "사회주의가 웬 말이냐. 조국은 반성하라" "무법자가 검찰개혁, 문재인은 각성하라"

12일 오후 6시쯤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 전국 대학생 5000여 명(주최 측 추산)이 모여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를 요구했다.

고려대·연세대·부산대 등 여러 대학 학생들이 모인 ‘전국 대학생 연합 촛불집회 집행부’(전대연)는 이날 대학로에 모여 개천절에 이어 두 번째 연합 집회를 열었다. 이날 집회는 ‘조국퇴진대축제’라는 주제로 뮤지컬 공연을 하고, 대한민국 응원가를 부르는 등 문화제 형식으로 진행됐다.

"조국이 훼손한 공정·정의·평등, 진보와 보수로 나뉘는 가치 아냐"
이날 집회에는 1차 집회 때처럼 대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과 시민들도 참석했다. 이들은 ‘평등공정 외치더니 결과공정 어디 갔냐’ ‘조국(祖國) 위한 조국 사퇴’ 등이 적힌 손팻말을 들고 "후안무치 조국 사퇴하라" "청년이여 조국을 개혁하라" "조국 구속" 등 구호를 외쳤다.

인하대 경영학과 1학년 정호영씨는 "집이 경제적으로 잘 살지 못해 학원 한 곳 다니며 대학에 갔지만, 저는 그동안 스스로가 자랑스러웠고 이 나라도 공정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조 장관 자녀들의 모습을 보고 나선 너무나 억울했다. 조 장관은 모두 용이 될 필요는 없다고 하면서 밑에 있는 서민들만 가재, 붕어로 살라는 건 선민사상 아닌가"라고 했다.

일부 학생들은 ‘조국 퇴진’ 집회에 나선 것과 관련해 ‘정치적 이념’이 아닌, ‘정의와 평등’의 문제라고 주장했다. 고려대 졸업생 이아람씨는 "조국 딸에게 전한다. 당신의 아버지와 대다수 국민의 아버지는 너무 다른 것 같다" "우리 아버지는 스스로의 능력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노력해서 이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해 나가는 청년으로 살라고 날 가르쳤다"고 했다. 이어 "우리 아버지는 권력을 사용해서 문서를 위조하고 거짓으로 스펙 조작하라고 가르치시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부 조국 지지자들은 청년들의 외침을 두고 진영논리라며, 진보와 보수의 대립이라고 매도한다" "공정과 정의, 평등이라는 가치가 진보와 보수로 나뉠 수 있는 가치인가"라고 되물었다.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 대학원생 전승우씨는 "조국 본인과 가족의 비리가 끊임없이 터져나오고 있는데도 조 장관 임명 이후 그 어떤 것도 바뀐 게 없다" "우리의 목소리가 저 거대한 권력앞에 작은 메아리로 끝나서는 안 된다. 젊은이와 지식인이 물러나면 대한민국이 쓰러진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고려대 학생은 "조 장관이 전부 용이되지 못 한다고 하더라도 따듯한 개천을 만들어준다고 해서 믿었는데, 개천은 따듯한 개천이 아니라 화탕지옥이 되게 생겼고, 제 옆 친구들은 붕어찜이 되게 생겼다" "여당에서는 이런 자리에 와있는 대학생들을, 정의를 바라는 대학생들을 극우라고 매도한다. 이 나라가 국민의 나라인가"라고 말했다.

◇유시민 언급도…"자식에게 ‘曹 문제없다’ 당당히 말할 수 있냐"
학생들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언급하기도 했다. 고려대 졸업생 이아람씨는 "한때 정의를 부르짖었던 과거 청년 유시민에게 묻는다. 당신이 말하는 궤변을 당신 진영이 아니라 당신 자식에게도 그렇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가"라며 "정녕 검찰이 조 장관을 부당하게 인질로 붙잡아 압박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대학생 연합 집회에는 이언주 무소속 의원도 참석했다. 이 의원은 "조국 사태의 문제점에 대해 내게도 많은 청년들이 이야기를 해오고 있고, 나 또한 공감하는 입장"이라며 "청년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집회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전대연 측은 "학생들 중간고사 관계로 2주 뒤인 26, 이곳에서 세번째 ‘조국 퇴진’ 집회를 열 계획"이라고 했다. 전대연은 전날 정오까지 총 84개 대학 1200여 명 이상이 조 장관 사퇴를 요구하는 서명운동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들은 조 장관 파면을 요구하는 시국선언문을 발표한 지난달 30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소속 대학, 학과, 학번, 이름 등을 기입하는 시국선언문 서명을 받고 있다. 전대연 관계자는 "조 장관이 퇴진할 때까지 서명을 계속 받을 것"이라며 "참여 대학과 학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했다.


[댓글]

 

젊은이 대학생들이 대한민국의 장래를 결정하십시오. 이미 중공식 사회주의로 넘어갔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떤 국가에서 살 것인지를 생각하여야 합니다. 김정은을 위하여 꽃술 흔들면서 살 것인지 서방의 자본주의 체제에서 살 것인지를 양단 결정하여야 합니다. 문제인과 조국이 여러분들과 같이 서민을 위한 정치를 할 것으로 봅니까? 그들은 김정은 시진핑과 같이 특권을 누리면서 서민코스프레에 익숙합니다. 그들은 가장 악랄한 자본착취자임을 알아야 합니다. 어떠한 방향으로 가든 여러 젊은이들이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알량한 이론으로 판단할 시기가 지났습니다.

 

정의를 울부짖는 학생들을 내란선동하는 극우파라고 매도하는 이 정권을 우리국민들은 죄시하지 않을 수 없다 ㆍ그리고 영장 판사들은 영장을 기각하고 조국 가족의 계좌추적까지 방해하고 있다 ㆍ이렇게 노골적인 검찰수사 방해와 겁박은 독재정권이 아니라 할수없다

 

예전 학생들만큼의 적극성이 보이지를 않는다. 그렇게 느슨해 보여서야...

 

조국은 자신의 레닌주의 사상을 사회주의라고 주장하지만 레닌주의는 공산주의 아류이며 현대의 유럽식 사회주의와는 구별돼야 합니다. 그는 사회주의자가 아닙니다. 말장난으로 국민을 혼란하게 하고있을 뿐입니다. 그가 북한 김일성주의를 신봉하는 주사파와 한 통속이 돼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유럽의 사회주의는 공산주의나 김일성주의를 용인하지 않습니다. 이는 지금 유럽 각국이 예외없이 북한에 대한 유앤제재에 앞서고 있는 것만봐도 알 수 있습니다.

뭉개가 외친것은 국민기만용이고 실제로 행동으로 보여주는 정의는 개국이 가족들이다.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챙긴다던 청와대 게시판쇼는 개..리로 끝났고 탈원전은 한전의 대규모적자와 전기료인상예상으로 끝났고, 북핵위협을 덮기위한 개꿈 한반도평화쇼는 김정은의 개무시로 끝났고 외교는 김정은의 멸시,시진핑의 무시,아베의 냉시,트럼프의 불신으로 끝났다. 요즘은 개국이 붙잡고 검찰개혁한다며 생쇼를 하고 있으니 생각이 있는 청년학생들이라면 당연히 무능하고 무책임한 민중독재정권인 뭉개에 분노하며 궐기해야 할 것이다. 뭉개는 국가적이고 시대적인 재앙이다.


문재인은 사이비종교의 교주가 되는 것이 꿈이었나 보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 따라서 자기 편의 잘못을 지적하고 고쳐주는 세력이라야 정의롭고 공정한 세력인 것이다" 지금 문재인기생충교 교인들은 교주가 성폭행을 저지른다해도 잘했다고 옹호할 사람들인데... 그런 사악한 세력의 지지를 진정 원하는가??? 그렇다면 문재인교는 사악한 길로 그냥 가기를 바란다... 그렇게 지옥불로 빠져서 죽어봐야 정신을 차릴 것이다 아니 정신 차릴것도 없다 문재인기생충은 대한민국에서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미물이니 그냥 사라져도 무방하다... 그냥 스스로 사라지지 않으면 대한민국 국민들의 분노가 문재인과 그 하수인들을 총살로 다스릴지도 모를 일이다 루마니아의 공산독재자 차우세스쿠가 국민들을 끝까지 조롱하다가 크리스마스 날 총살 되었다 그렇게 총살당하고 싶은가? 독재자 적폐문재인???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홍준표의 뉴스콕] 돈 심부름꾼만 구속한 이상한 법원  
긴급 안내 방송] 10월 25일 전국 버스 차편 안내 방송입니다!!  
 [전광훈 목사]대국민 담화 - 공수처? 반드시 막겠습니다!!  
 두려움없이 몽땅 밝혀낸 문재인의 정체는? - 조우석 칼럼 - [뉴스타운TV]  
[ 조국 대선 비자금 의혹] 윤석열 손아귀에 잡힌 文 정권 부패 비리 !  
 조우석 KBS 이사 “문재인 공산주의자라고 확신” _채널A_뉴스TOP10  
 (현장취재) 청와대 앞 애국시민들 역대 최다 인파 집결 난리 났다!!! / 신의한수 19.10.19  
청와대 앞 문재인 퇴진 조국 구속 공수처 반대 4시집회 20191021  
 “전교조 꺼져라!” 고교생들 첫 집단행동 - 인헌고 반전교조 학생모임 결성 - 조우석 칼럼 - [뉴스타운TV]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61]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홍준표의 뉴스콕] 돈 심부름꾼만 구속한 이상한 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