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26612
오늘방문     2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2 명
  달력
 
[173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10월3일 진짜 100만 명이 모여야! 한국당도 나오라!
09/17/2019 01:55
조회  213   |  추천   0   |  스크랩   0
IP 206.xx.xx.160

JH는 애국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94입니다.


[173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윤석열 힘내세요' 조국 수사팀 응원 카페 등장 [백윤미 기자]


조국 법무장관과 관련된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과 윤석열 검찰총장을 응원하는 인터넷 카페가 등장했다.

지난 9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22C대한민국(윤석열 총장님 힘내세요)' 이라는 이름의 카페가 개설됐다. 이 카페 설립자는 ‘내편의 내편에 의한 내편을 위한 시대가 아닌,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시대를 바라며'라고 개설 목적을 밝혔다.

이 카페는 개설 일주일 만에 회원수 675명을 기록했다. 게시판에는 윤 총장과 검찰 수사팀을 응원하는 글과 검찰 수사 상황 등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카페 설립자는 ‘윤총장님 지금껏 걸어온 길을 걸으시길'이라는 제목의 공지글에서 "조직화된 극소수의 민주당 문재인, 조국 지지자들이 전체 국민의 뜻인 양 네이버와 다음 포털의 상위 검색어까지 바꾸는 현실에 통탄과 개탄을 금치 못한다" "전체 국민의 힘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했다.

그는 또 "살아온 과거의 행적은 그 사람의 가치관"이라며 "스스로 믿는 길을 걸으시려는 (윤 총장의) 모습에 강한 지지를 표한다"고 했다. 이어 "대다수의 사람들은 스스로 부족하여 세가 부족할 때 움츠리지만 당신과 같은 용기 있는 사람을 보며 그들도 지지하고 결국엔 힘을 보태게 되는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변화 무쌍한 삶의 나날에서 그동안 걸어온 것처럼 걸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카페에서는 지난 10일부터 대검찰청 정문 앞에 검찰을 응원하는 ‘장미꽃 테이블'에 장미꽃을 보낼 것을 독려하는 메시지도 올리고 있다. ‘장미꽃 테이블'에는 ‘정의를 위해 싸워주세요. 검찰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으며, 캠페인 주최 측이 보낸 장미꽃과 꽃다발 등이 수십 송이 올려진 상태다.

윤 총장은 수사 초반에 조 장관 수사에 반발하는 지지자들로부터 엿 소포를 받기도 했다. 지난 3일 대검찰청으로 윤 총장에게 보낸 엿 소포 50여개가 배달됐다. 상자 겉면에는 ‘엿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등의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이 시기에 조 장관은 지지자들로부터 꽃을 받기도 해 대조를 이루기도 했다.


[댓글]

 

법앞에는 만인이 평등하다ㆍ 비리덩어리 가족사기단 조구기는 반드시 감방으로~~

 

윤석열의 승부수.. 여기서 지면 몰락.. 이기면 국민 영웅.. 힘 내세요.

 

검찰의 수고에 박수를 보낸다 국민들은 정의로운 검찰의 모든 언행에 쌍수를 들어 적극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낸다 최소한 가짜가 진짜행세하는 위선자만큼은 솎아내는 성과를 내기원한다

 

문 죄인까지 묶어 구속하고 창당하면 바로 중도의 결집과 동시에 차기 대통령되는건 시간문제다

 

윤 총장을 지지한다. 그는 이번 사건을 푸는 열쇠 같은 일을 하였다. 국가를 위해서 일하는데 누가 싫어하겠는가? 화이팅 윤 총장과 그의 팀!

하늘이 자유대한민국에 두 가지 선물을 주셨다. 하나는, 주자야사의 끝판왕 조국이라는 괴물이다. 이 괴물은 낮에는 천박한 자본주의자요 밤에는 주사파 사회주의자 조국이를 보내어 국민들이 문재인 정권의 민낯을 깨닫게 해주었다. 다른 하나는 북한을 주적이라고 당당히 주장하는 윤석렬을 보내신 것이다. 이 윤석렬은 주사파 괴물 조국이를 처단하는 고스트버스터이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추석 민심 들어보니 민주당 충격! 내년 총선 폭망 (진성호의 융단폭격)

10월3일 진짜 100만 명이 모여야! 한국당도 나오라!



문재인,개소리를 학생,부모에 짖으대며 미세쓰 김과 다혜의 땅,태국으로 가다  
 마이크 폼페이오의 등장 "도저히 못참아" 비상사태!! 문재인 운명이 결정된다.  
 윤석열의 반란! 검찰 "조국 절대 안돼"? 충격 증언 터졌다! (진성호의 직설)  
 조국이 셀프 청문회 할 때, 검찰은 조국의 뒤를 털었다. 검찰, 조국(극비)압수수색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윤석열, 조국 구속으로 결론!!! (홍철기 사회부장) / 신의한수  
 문재인 / 가보지 않은 길 [공병호TV]


정치, 안보, 통일, 조전혁,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3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10월3일 진짜 100만 명이 모여야! 한국당도 나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