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26879
오늘방문     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2 명
  달력
 
[1729]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궁지에 몰린 문재인이 해묵은 反日감정 선동"
09/01/2019 04:18
조회  262   |  추천   1   |  스크랩   1
IP 69.xx.xx.234

JT는 의리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86입니다.


[1729]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강화도에 속한 섬인데, 북한군 시설 들어서… 함박도 미스터리 [조선일보]

 

등기부등본에 산림청 소유 적시… 국토부, 공시지가까지 발표
국방부는 "줄곧 북한 관할 지역"

곳곳에 방사포·해안포 의심시설
"군사합의 위반, 즉각 폐쇄를"

서해북방한계선(NLL) 인근의 섬 함박도를 두고 군 안팎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우리나라의 행정 주소가 부여된 이 섬에 북한군 관련 시설이 들어선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군은 이에 대해 "함박도는 원래 북한 땅이며, 세워진 시설은 관측소 수준"이라고 했지만, 북한의 노골적 적대 행위에 군이 방관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함박도가 문제가 된 건 이 섬이 등기부등본상 '인천광역시 강화군 서도면 말도리 산97'이라는 주소로 등록돼 있다는 사실이 지난 6월 알려지면서다. 등본에는 대한민국 산림청이 이 섬을 소유한다고 적시돼 있고, 국토부는 공시지가까지 발표했다. 인터넷상의 각종 지도에도 함박도는 NLL 이남에 있는 것으로 표시돼 있다.

함박도 논란이 이어지자 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지난달 국회에서 "함박도는 분명히 (우리 소유가 아니고) NLL 북쪽에 있는 게 맞는다" "국토부 자료에 이 부분이 잘못돼 있다"고 했다. 인근 섬 주민들은 함박도에 대해 "우리나라 땅"이라고 했지만, 국방부는 "함박도는 정전협정 이후부터 줄곧 북한 관할 지역이었다"고 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함박도를 등록 도서에서 제외할 수 있는지 관련 법리를 검토 중"이라고 했다.

함박도가 북한 소유가 맞는다 해도 이 섬에 북한의 군사시설이 들어선 것은 반드시 문제 제기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TV조선은 지난 30 "함박도에 인공기가 펄럭이고 있고, 섬 곳곳에 방사포·해안포로 추정되는 수상한 시설물도 다수 포착됐다"며 이 중 일부 해안포는 개방돼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은 "함박도 해안포 개방은 9·19 군사합의 위반"이라며 "국방부는 즉각 폐쇄를 북한에 요구해야 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정보 당국 관계자는 "최근 북한군의 시설이 들어선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해안포 시설은 아니고 관측 시설로 판단된다"고 했다. 국방부는 "함박도 내 군사시설은 9·19 군사합의와는 무관한 시설로 판단하고 있다"고 했다.



[댓글]

 

문재인이가 함박도를 북한에 내어준것이라면 이적행위를 한것입니다 . 철저하게 진상조사를 해야합니다 .

 

문재인 집권하고 재앙만 일어나는구나. 우리땅까지 바치다니.

 

강화도 함박도 우리섬에 북한군 해안포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이짓을 일본이 하면 난리 칠 문재인은 꿀 먹은 벙 어 리 인가 ? 아니면 개정은 남한 1 중대장인가 ? 나라와 영토 수호 책임을 방관하는 문재인을 당장 처단하여 광화문에 걸어두자...

 

이젠 하다하다 영토까지 적에 내주었다? 여적죄로 공개 교수형에 처해야 할 듯.. 관련자들은 반드시 여적죄로 처벌받아야 한다. 나라의 영토를 내준것이 보통일이냐?

 

문재인이 얼만큼 엉망으로 만들까. 소주성, 징용판결, 한미공조, 지소미아, 조국사태 등 손됐다고 하면 문제를 일으키는 OOO. 이런 자가 나라의 수반이니 국가의 감시체제, 군의 감시망이 제대로 작동하겠나. 바로 군은 북한 땅이라고 하네. 국방부장관과 OOO 똑 같은 놈.


국방부에서지도 고쳤네 국방부가 북 대변인이야 나라 꼴 하고는 국토 수호 못한 OOO 즉각 하야하라

 

이젠 멀쩡한 우리땅도 북에 넘겨~.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함박도는 NLL바로 밑에 위치한 섬으로 박저희 대통령께서 직접 시찰하고서 우리 영토라고 명명한 섬인데, 이 섬을 문재인이가 NLL을 없애면서, 북한군이 현재 장사포 진지로 사용하고 있고, 국방부 지도에도 함박도 표시가 안돼 있다고. ? NLL 표시 자체가 없어졌으니까. 지금 구글 지도 상에는 NLL 표시가 엄연히 나와 있지만, 국방부 지도에는 북박방 한계선이 없다는거지. 그래서 지금 연평도에 대포에 거미줄이 쳐있다는거야. 오호통재라.

 

이미 개판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1 1번지 푸른 기와집에 사이비 진보, 사이비 좌파 패거리들과 586주사파 패거리들이 남조선인민공화국 정권 수뇌부를 만들어 놓고 복마전처럼 득실거리고 있는데 새삼 스러울 것도 없구만,,,,,

 

당장 함박도 찾아와라~~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교양]쾌도난마_1027회
   
 뉴욕타임스의 아픈 지적, "궁지에 몰린 문재인이 해묵은 反日감정 선동"  
김진태 "급한 조국 재산 내놓겠다?…무슨 대선 나가나? 그러면서 빚청산까지?"  
김진태 청와대에 경고장 날렸다! 청와대가 은근슬쩍 없애려고 했던 이것! 조국은 해명대신 '개탄 스럽다' 겁박하니?
   
폼페어장관 북한80% 장악했다, 기억하라  
 [Why Times논평 123] 지소미아 파기 후폭풍, 미국 문재인 포기  
 (속보) 오늘 황교안 테러범 긴급체포! 사상최대 10만결집!!!  
 청와대로 향하는 끝없는 시위대 행렬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29]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궁지에 몰린 문재인이 해묵은 反日감정 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