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26614
오늘방문     3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2 명
  달력
 
[172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황교안 "조국 구하려 안보 파괴. 감정은이 만세 부를 것."
08/24/2019 03:00
조회  185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13

KA는 정체성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782입니다.


[172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사설] "靑이 거짓말" 황당하고 참담하다 [조선일보]

 

청와대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 파기 결정 직후 "미국에 이해를 구했고 미국도 이해했다"고 밝혔다. 지소미아 파기는 한·미 동맹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미국의 이해' 여부는 핵심적인 사항이었다. 그런데 미국 정부 관계자들은 청와대 설명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정면 반박했다. "한 번도 우리의 이해를 얻은 적이 없다"고 분명하게 말했다. 본지 취재에 응한 미 정부 고위 관계자는 "거짓말(lie)"이라고까지 했다. "주미 한국 대사관과 서울 외교부에 항의했다"고 했다. 정부가 이렇게 거짓말을 노골적으로 태연하게 하는 경우는 본 적이 없다. 대형 사고를 치는 사람들이 그 역풍을 줄여보고자 미국을 끌어들였다가 '거짓말 말라'는 소리를 들었다. 한국민으로서 너무나 황당하고 참담하다. 이 외교안보팀이 미국과 어떻게 일을 할 수 있겠나.

김현종 국가안보실 차장은 22일 미 대북정책 특별대표를 만난 뒤 "북·미 대화가 곧 전개될 것 같은 인상과 그게 잘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했다. 그러나 같은 날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대북 제재를 완화할 만큼 비핵화 협상이 진전되지 않았다"고 했다. 북 외무상은 폼페이오를 "독초"라고 맹비난했다. 김 차장이 받았다는 '인상' '느낌'은 대체 뭔가.

지난 6월 문재인 대통령이 "남북 대화가 다양한 경로로 이뤄지고 있다"고 말한 다음 날 북 외무성 국장이 "그런 것은 하나도 없다"고 일축했다. 문 대통령에게 '거짓말 말라'고 한 것이다. 한·미 정상 통화 내용이 공개되자 청와대는 '사실무근'이라더니 내용 전달자가 드러나자 '기밀 유출'이라고 했다. 작년 남북 군사합의 직후 청와대 비서관은 평양에서 "서해 완충 지역은 (NLL 기준으로) 정확하게 길이가 북측 40, 우리 40"라고 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북측 50㎞인 반면, 우리 쪽은 85㎞로 훨씬 더 많이 양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한 어선이 '삼척항 인근'까지 떠내려온 것처럼 거짓 발표한 것도 청와대 개입 의혹이 있다. 안보의 기본은 믿음이다. 국민이 믿어야 하고, 동맹이 믿어야 한다. 둘 다 무너지고 있다.

[댓글]

청와대에 앉아있는 저 거짓말쟁이들을. 국민들은. 언제까지 당하고 지켜만봐야하나? 속수무책이다 뻔한 온갖거짓말로. 위장하고. 선동하고. 이게 한국에 맞는 청와대 인가?

 

지내들 맘대로 행하고 뱉고 탈로나면 깔고뭉게고 국회의원에 호통치고 이슬만먹고 사는척 하는넘들 어찌해야 골아프내~

 

한 나라의 정권이 내치와 외교까지 새빨간 거짓말로 국민과 국가를 위태롭게 흔들고 있다.

 

이 정권 임기 다 채우며 나라 절단내길 기다리는가!!!!

 

세계적인 강국미국이 어리썩은건지 바본지 ? 문재인부터 정부내모든 각료가 누구할것없이 첨부터 끝까지 거짓말로 국민도 속이고 외교도속이는걸 정말몰랏단말인가 우선법무장관을 지명??이자의지나온경력 현재를보면 하나갗이 거짓이고 위선인걸 모른다면 미국의정보는 허점투성이다 오죽하면 지쳐있든 국민과 젊은대학생들이 울분을토하고 실망에서 절망으로나락에떨어저항거하고 있음을 알아야할것임.

이미 "" 정부 들어 서면서 "신애치슨" 라인은 형성 되었습니다.아베가 혼자서 삼성을 겨냥 해서 수출금지,백색국가 제외를 하였겠습니까?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고려대?서울대 난리났다! ‘조국 퇴진’ 촛불 장관 문재인도 불타고 있다 (진성호의 직설)  
황교안 정진석, 문재인 박살 냈다!!! / 신의한수  
 [김광일의 입] ‘데탕트 끝’? 아니 ‘가짜 평화’ 끝!  
 [Why Times논평 208] 북 발사 탄도미사일 기술, 한국에서 유출?  
 
김정은에 욕 먹고 아베에게 화풀이...이 사람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2019. 08. 19) ㅣ안호원의 시국진단  
 좌파일색 언론...'우파 전문채널' 하나 만듭시다?(2019. 08. 17 )#581 (
다반뉴스) 조국 낙마 확실!!! 문재인 폭망!!! / 신의한수 19.08.20


황교안 "조국 구하려 안보 파괴. 감정은이 만세 부를 것."


정치, 안보, 통일, 황교안, 조원진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25]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황교안 "조국 구하려 안보 파괴. 감정은이 만세 부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