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266310
오늘방문     112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258 명
  달력
 
[155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Svetlana Zakharova The Dying Swan Ballet Gala a La Scalla
05/16/2018 02:38
조회  980   |  추천   4   |  스크랩   0
IP 69.xx.xx.151

무시무시한 이야기들 


[155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무시무시한 이야기들 [71]

 

현재 본글 발표전 조회수는 804이다. 180516일에 사진 올린 후 오늘 180523, 7일만에 본글이 발표되고 있다.

 

1545회에서 이어진다.

 

[1545회 중에서]: 이야기는 잘못한 사람들에게 계속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한다는 기이한 공통점이 있다.  이야기를 제외한 7 이야기들은 무시무시한 이야기들이다 7 이야기들  3개는 형사 이야기들이고 4개는 민사 이야기들이다.

 

7개 무시무시한 이야기들 중, 3 이야기을 제외하고는 6개 이야기들이 판사들이 연루되어 있다. 그리고 그 6개 이야기들 중 제4 이야기를 제외하고는 판사들의 연루가 심각하다. 비리 판사들 또는 심각하고도 명백하고 무시무시한 과오들을 범한 판사들이 연루되어 있다.

 

오늘은 판사들과 관련이 없는 제3 이야기를 좀 더 서술한다.

 

이 이야기는 부동산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러고 보니 제1 이야기도 부동산에 관한 것이다. 이 제3 이야기는 문제를 일으킨 자가 판사가 아니라 이 이야기 주인공의 동업자들이다. 현재 시장 가치가 약 800만불인 부동산자 매매에 얽힌 이야기인데, 그 부동산 소유자와 그 매매 등을 맡은 그 소유자의 동업자들과 얽혀버린 사안이다.

 

현재, 그 부동산 토지와 건물등에 관련된 합의, 소유권 등 권리들이 뒤엉켜 있다. 주인공의 주장에 의하면, 그 동업자들이 [동업자들 중 하나는 변호사임] 합의문을 변조하고 소유권을 가로채고 매매를 방해하고 합의에 의한 지불금들을 지불해주지 않고 있다.

 

즉 현재 이들 동업자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하는 상황인데도 이 이야기 주인공이 상대들에게 필요한 금액들을 지불해 달라고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상대들이 판사들은 아니지만, 상대들에게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한다는 점이 이상하리만치 제1 이야기 등 다른 이야기들과 공통점이 있다.

 

이 이야기 주인공은 저희가 만날 때마다 말이 달라지고 있다. 법률서류작성을 저희에 의뢰할 것처럼 하다가 다음에 만나거나 통화하면, 다른 변호사에 의뢰했다고 하다가 또 조금 지나면, 어떤 여직원을 고용해 업무를 처리하고 소액재판을 청구했다가 다음에 또 변호사협회에 고발하고, 또 응급 일반 소송장을 접수 후 카운티청에 법률서류 접수하고, 이 와중에 어떤 사람이 그 주인공 및 그 주인공의 상대들 모두를 소송한 사건이 생기고 ....

 

이 주인공은 또한 부동산 중개사에게 늘 쫓기는 상황이다. 이 부동산 매매에 관련해 수개월을 그 부동산중개사가 노력을 했는데도 아직도 분쟁이 결말이 나지 않은채 그때 그때 일들을 찾아내 그 쫓김에 벗어나고 있는 형국이다.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법률, 심리, 경제, 교육, 학문
이 블로그의 인기글

[1553]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Svetlana Zakharova The Dying Swan Ballet Gala a La Sca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