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228858
오늘방문     417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259 명
  달력
 
[1369]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JP는 각오의 상징
09/11/2017 01:51
조회  198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131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424회입니다.

[1369]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홍준표, WP 인터뷰서 "대통령의 '제재'는 속임수 동작…난 안 믿어" [김봉기 기자]


북핵 대응에 "전술핵 배치가 유일한 길…대화로 해결안돼"
이날 방한한 러셀 전
국무부 동아·태 차관보와 회동도
, 전술핵 배치 여론전 위해 직접 미국도 방문할 계획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미국의 대표적 일간지인 워싱턴포스트(WP)와 인터뷰를 갖고,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 도발 해법에 대해 “(주한미군의 한반도) 전술핵 배치가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문 대통령이 최근 대북 제재와 압박을 강조하고 나선 데 대해선 “단지 페인트 모션(속임수 동작)이고 제스쳐일 뿐”이라고 했다.

한국당이 8일 공개한 인터뷰 주요 내용에 따르면, 홍 대표는 “이제 외교나 대화는 해결책이 아니라는 게 분명해졌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홍 대표의 워싱턴포스트 인터뷰는 하루 전날인 지난 7일 진행됐다고 한다.

홍 대표는 “20년간 우리는 대화, 제재, 대화, 제재를 반복해왔다”며 “그럼에도 북한은 꾸준히 핵무기를 개발해 왔다. 이제 그들은 마지막 단계까지 왔고 이 시점에서 대화는 별로 의미가 없다”고 했다.

또 홍 대표는 이 인터뷰에서 “문 대통령의 ‘한반도 운전자론’은 실패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그는 북한의 6차 핵실험 이후 제재·압박을 강조하는 정부의 대북정책에 대해 “정치적 위기국면에서 단지 페인트 모션(Feint motion·속임수 동작)이고 제스쳐일 뿐”이라며 “내 지지자와 나는 문 대통령이 진짜 압력을 강화한다고 믿지 않는다”고 했다.

한편, 홍 대표는 미국 정부 등에 전술핵 배치 여론전을 펴기 위해 다음주쯤 당 소속 의원단을 먼저 미국에 파견한 뒤 조율을 거쳐 자신도 직접 미국을 방문한다는 계획이다.

홍 대표는 이날 방한(訪韓)한 다니엘 러셀 전 미국 국무부 동아시아 태평양담당 차관보를 만나 북핵 문제 등 한·미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러셀 전 차관보는 미 백악관 NCS 한국·일본 담당 보좌관과 선임보좌관 등을 지냈고, 지난 3월까지 미 국무부 동아태차관보로 근무한 바 있다.

이날 회동은 서울 시내의 한 호텔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구체적 대화 내용은 비공개하기로 했다고 강효상 당 대변인은 전했다.


[댓글]

 

전술핵을 나토수준으로 배치 안한다면 생존을 위해서 핵무장을 용인해야 한다고 말을 했어야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있다! 트럼프대통령은 한국과 일본이 핵무장을 해야 한다고 주장한적이 있으니 코드가 맞는 트럼프와 만나서 종북 아마추어 인 문재앙이 안보와 외교를 엉망으로 꼬이게 한것을 방미하시어 한번 시원하게 풀어주고 오시길! 애국자 홍준표 한국당은 나라를 위해 일어나라

 

말 잘했다. 북핵에 대응한 힘의 균형을 갖추는 것이 나라도 살고 당신도 사는 길이니 사활을 걸고 매달려라.

 

이렇게 적극적으로 뛰시면 됩니다. 국내 문제도 적극적으로 뛰시면서 좌파들의 음흉한 독재전략을 끊어야 됩니다.

 

핵개발을 위해 국민모금을 합시다

 

정답 입니다!그러나 아쉬운것은 얼마전 집권여당 시절엔 왜 북괴의 계속된 도발에도 마치 남의일 보듯하며 집안내 밥그릇 싸움에 사활을 걸었는지 도무지 알수 없습니다!집권당 시절의 웰빙정당 생활을 철저히 사과하고 지금부터 종북세력과의 싸움에 목숨을 거십시오.


홍준표가 트럼프 직접 면담하라.

 

문재인이 북한 나진하산지구에 개성공단 20배크기로 공단을 만든다고 하고 러시아에서 오는 가스관이 북한을 통과한다는데..제제는 쇼이고 끊임없이 국민을 속이고 북한을 도울 궁리하는게 다 보이는구만..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있으며, 거기에서동영상/ 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정치, 교육, 안보, 통일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