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ri
평원(mear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26.2015

전체     55942
오늘방문     2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우한폐렴 수입국
04/08/2020 14:07
조회  737   |  추천   30   |  스크랩   0
IP 68.xx.xx.193




Covid-19의 바른 명칭이란?


Covid-19은 2019년에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이라는 뜻인데 이는 틀린 말이다.

올바른 명칭은 Wuvid-19로 바꿔야 한다.

이는 중국이 2019년 세계를 상대로 우한에 바이러스를 퍼뜨렸기 때문이다.

 

중국은 경제가 파탄 났고 숨만 붙어있어 오늘 죽을지 내일 죽을지 모르는 상황에서 세계를 상대로 세균전을 일으킨 것일 수 있다.

바로 “너 죽고 나 죽자”라는 것이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인민 1억을 죽여서 전 세계 인구 10억을 죽인다면 기꺼이 하고도 남을 자들이 중국 공산당이다.

 

우리는 6.25전쟁을 통해 중공의 인해전술을 잘 알고 있다.

사람의 목숨을 자신의 목적과 이익을 위해서라면 소모품 정도로 여기는 중국 공산당이다. 

이로 인해 지금 전 세계는 중공의 우한 바이러스와 힘겨운 전쟁을 치루고 있는 중이다.

이제부터라도 Covid-19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말고 Wuvid-19으로 명명해야 하는 이유다.

 

이런 와중에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한폐렴을 수입하고 있는 나라가 있었으니 

이름하여 동방 ‘예’ 지국인 한국이다. 중공만 좋다면 무조건 “예” 하며 넓적 엎드려 절하는 중국몽 정부가 있다.

주권도 중국에 팔아넘긴 채 표만 얻을 수 있다면 노예근성으로 사리사욕에 눈 먼 친중 매국노들로 채워진 곳이다.

 

초강력 전염병이 중국 우한에서 창궐하는데 지구 저 멀리 건너편에 있는 나라도 아니고 중국 바로 옆에 붙은 나라가 중국몽을 외치며 고통에 동참하겠단다. 참으로 기특하고 갸륵한 노예다.

 

예로부터 노예는 매로 길들이든지 약점으로 만들어지는 법이다.

 

이 시점에서 중국과의 수출이라든지 씨도 안 먹힐 소리는 집어치우기 바란다. 

무역의 대부분을 중국에 의존하는 북한마저도 우한폐렴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국경을 폐쇄해 버렸다.

 

극한 전염병이 창궐한다고 치자.

어제까지 대문을 열어두고 스스럼없이 오가던 옆집 사람이 전염병에 걸린채 우리 집 대문으로 온다면 가장인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마당에는 아직도 어린 자녀들이 뛰놀고 있는데 가장이라는 자가 대문을 닫지도 않고 아이들을 팽개친 채 저 혼자 집안으로 들어가 문을 꼭꼭 걸어 잠근다면?

 

만약 그런 경우가 생긴다면 즉시 문을 걸어 잠가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아이들을 집안으로 들여보내는 것이 순서가 아니겠는가?

아니면 당신은 옆집과의 교류를 생각해 옆집사람을 대문 안으로 들어오게 해 아이들을 죽게 할 것인가?

 

당신의 양심은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가?

 

 

중국의 노예 된 정부 탓에 억울하게 죽어간 국민이 안타까울 뿐이다.

 

 

 

아직도 문재앙이 병신인 것을 모르는 병신도 존재하는가?

 

 

 

 

우한폐렴 수입국.......

 

 

 

문재앙 보유국이면 생기는 일이다.








사진/펌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우한폐렴 수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