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28630
오늘방문     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세계속의 자유한국 제 30 회 : 2차 세계대전 이후의 가장 큰 재난 바이러스 확산
03/18/2020 19:19
조회  174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세계속의 자유한국 30 : 2 세계대전 이후의 가장 재난 바이러스 확산


코스코(Costco) 물건을 사러 갔는데 고객 수를 조절하기위해 줄을 기다리고 있어 다시 랄프스(Ralphs) 들렸으나 여기도 한번에 24명을 초과 없어 10분마다 문을 닫고 열어 고객들은 긴줄을 기다리고 있어 그냥 돌아왓다. 아시아에서 시작된 코로나는 유럽을 거쳐 이제 북아메리카를 위협하고 있다. 트대통령은 카나다 국경을 봉쇄하고 긴급 구호예산을 방출 준비에 들어갔다. 코로나 사태가 2개월이 넘으니 동안의 통계가 국가의 국력지표가 수도 있다. 독일, 스위스, 한국이 사망율 1% 상위권에 속하고 스페인, 이란, 이탈리아가 평균 6% 비교적 사망율이 높다.


서울에서 96세의 어머님이 걱정이 되어 대구에 내려 갔는데 본인과 언니가 같은 시간 아파 버렸다. 너무 많은 환자와 병원의 한정으로 진료의 챤스를 얻지 못하고 집에서 끙끙 알타가 자신은 나았고 언니는 계속 나빠져 진단도 못해보고 마지막 입원은 했는데 너무 늦어 숨을 거둔후 바이러스 확진이 판명 되었다. 한번에 많은 환자가 발생하면 정부도 어떻게 수가 없다. 개인적으로 외출을 줄이고 타인과 거리유지, 씻기를 지켜 어려움을 이겨 내야겠다. “6 feet social distance” 가족외의 사람과는 6피드 거리두기를 지키자. 쉽지 않는 일이다. 골프에서 6 feet거리 퍼딩 성공율이 50% 이하 이기 때문이다.


4월의 지역구 선거가 1달쯤 남은 한국은 바이러스 확산에도 공천작업으로 바쁘다. 야당(미래 통합당,황교) 이번 선거에 필승을 해야하는데 지도부의 유약함으로 외부에서 초대된 공천인이 공정하게 선별하지 못해 우파연대의 지지를 못받아 걱정을 안겨주고있다. 자유연대 하면 한마음 이라 쉬울 같아도 친박, 비박, 친이, 친안 여러갈래로 분열되고 양보하자 않아 얼마 남지 않은 선거에 기대 있을지 의문이다. 자유 공화당(김문) 미래 통합당에 후보 단일화하자는 의견을 주었으나 반응이 없어 자체적으로 공천작업에 들어갔다.


중국은 바이러스가 미국이 퍼트렸을 있다고 주장하자 미국은 어이 없어하며 트대통령은 현재 전쟁을 치르고 있는 생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찍 국경을 막은 것은 이런 일을 예견 것이다. 반트 정서인 가주 지사 NEWSOM 바이러스 막기위한 트대통령의 크루쉽 처리도 너무 되었다고 뉴스위크가 전하고 CNN 코로나에 대처한 트대통령의 리더쉽이 훌륭하다고 전했다. 어려운 때를 맞아 공화, 민주, ,야가 화합하는 계기가 된다면 바이러스가 가져다 하나의 희망이다. (3.19.2020)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계속의 자유한국 제 30 회 : 2차 세계대전 이후의 가장 큰 재난 바이러스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