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29040
오늘방문     5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세계속의 자유한국 24편 : 새 하늘과 새땅 유감
03/07/2020 08:24
조회  127   |  추천   3   |  스크랩   0
IP 104.xx.xx.172

세계속의 자유 한국 24 :  하늘과 신천지 유감


어느시대에도 사교는 있어왔다.  미국에서 사교의 대표적인 예는 1980년대 죤스 신도들을 이끌고 남미 기이아나정글에 이주 하면서 생기는 부작용이 미국에 알려져 상원의원을 포함한 조사단이 방문 했는데 기자들을 포함한 방문단이 총격에 죽고 900여명이 독살되는 비극이 있었다.  1984 시작한 신천지 포교를 비밀리에 거짓말로 속여 오랜 시간을 공부를 시켜 신도를 만드는데 이미 30만명이 된다니 놀랍기만 하다.  어느 순간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을 의심 하면서 가족과 갈등을 빚으며 문제속으로 차츰 빠져들어가는 젊은이들이 안타깝다.


목적을 가지고 가식적으로 친절을 베프는데 참아 거절하지 못하고 학업과 장래를 포기하고 비정상의 그룹속으로 들어가는 순진한 청소년들도 문제지만 사회적인 이런 그룹의 대표자들과 힘을 함께한 국가 지도자들도 문제가 있다. 가출한 가족을 찾기위해 언론과 정부에 얼마나 많은 탄원을 했을까 만은 돌아 것은 빈손이었다.  젊은이의 이탈은 국가적인 손해요, 가정과 사회에 부작용을 발생시킨다.  정부는 법제도에 맞추어 이들을  제제하고 피해자들은 설득해서 가족으로 돌려 보내야한다.


수만명의 보이기식 의식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는 그룹이 어찌해서 우한폐렴의 희생양이 되었다.  그룹으로 번지는 전염병에 입원 병상이 없어 자가격리를  지시한들 집을 나온 이들에게 자가 격리 만한 장소가 있겠는가,  방역도 한계를 넘어셨다. 그룹의 지도자들은 나라를 불안의 덩어리로 만든 책임을 통감해야 것이다.  가정과 국가를 좀먹는 이단 종파들은 첨단과학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방해를 그만하고 불행한 시간들을 만나 어이없이 무너져 버린 젊음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 주기 바란다.  가짜의 신천지 놀이를 이제 그만 중단하고 진짜 신천지를 만들도록 묶어둔 인재들을 각자의 부모 그리고 남편과 아내들에게 돌려 주기 바란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계속의 자유한국 24편 : 새 하늘과 새땅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