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28634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세계속의 자유한국 23 편 : 우울한 3월을 시작하며..
03/04/2020 11:37
조회  205   |  추천   2   |  스크랩   0
IP 47.xx.xx.191

세계속의 자유한국 23 : 우울한 3월을 시작하며..


미국 워싱톤주에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여러명이 발생해 수명 사망했다.  인근 노인병원에서는 여러명이 고열증세를 일으켜 미국에도 비상이 걸렸다.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병원균이라 속성을 없어 관계당국이 고심중이다. 대구가 바이러스 확산의 중심지며 환자의 70%이상이 계속 나오니 의료진의 손길이 부족 한데 1000여명의 의료 종사자가 자원 봉사로 나섰다. 살신 성인정신이 나라의 희망이다.  바이러스의 창궐은 앞날을 예측 없게 만든다.  주민들의 이동이 없어지니 항공산업, 여행업계, 교통업, 요식업, 생산업체들의 운영감소, 또는 정지로 경제를 마비 시킬 여지 마져 있다.


한국의 의사협회는 준전시 체제라는 각오로 3가지를 국민들과 정부에 당부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조기진단, 조기격리, 조기치료 중점적으로 실시해야 한다고 말하고 주민들께 당부는 3 한달, 지역사회 전파 차단위해 외출자제,  교회행사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 해서 치료제, 백신등이 나올때 까지 시간을 벌어야 한다고 말했다.  정부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바이러스 확산지역에서 오는 통로를 막아야 한다며 입국때 증세가 없던 중국 유학생이 무증세로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를 예를 들었다.


우리공화당(조원진) 자유통일당(김문수) 합당해 자유 공화당이란 이름으로 보수 정당을 자처하고 미래 통합당(황교한) 우파보수의 힘을 합해 것을 요청했다.  당의 이름들이 정객들의 성격많큼이나 복잡하게 나눠져 있고 이해하기 곤란 점이 있어 국민들의 호응을 받을지는 의문이다.  미래 통합당의 공천인사들중 과거 진보인사들이 등용 되기도 해서 보수의 단합을 기대하는 태극기 그룹 들에게 걱정을 안기고 있다고 유투브 방송은 전한다.


고등학생대표가 정부의 잘못를 비난하는 글을 발표하고 자신을 밝혔다.  정부의 잘못을 지적하고 국민운동을 벌리고 있는 전광목사님은 구속되어 옥중서신을 내놓고 있고 이념과 갈등으로 화합하지 못하는 정치계의 혼란은 계속되고 잘못된 그룹에 현혹되어 부모와 갈등을 빛으며 사회적으로 떳떳하지 못한 종교그룹에서 계속 번지는 바이러스 확산으로 한국의 운명이 시련을 받고 있다.  현명한 근로정신으로 첨단나라로 만든 자유한국은 이제 잘못된 생각으로 길을 잘못든 리더들과 현실감을 상실한 청년들, 방심하는 국민들과 함께 혼돈의 길로 가고 있는지도 모른다. 100년전 나라의 장래를 걱정했던 3 정신으로 다시 분발하는 3월이 됬으면 하는 바램이다. (3.3.2010)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계속의 자유한국 23 편 : 우울한 3월을 시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