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35148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더 가까워 진 통일한국 20 편 : 발디 산(Mt. Bordy)의 비극
12/17/2019 11:06
조회  372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가까워 통일한국 20 :  발디 (Mt. Bardy) 비극


발디산(Mt.Bardy) 로스앤 젤리스 근교 일만 피트가 넘는 3 중에 하나다.  L.A 중심가에서 100마일,  한시간 거리며 차가 5000피트 정도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1 등산이 가능해 한국인 등반인들도 많이 찾는 산이다.  그러나 겨울엔 일찍 눈이 덥히고 기온의 불확실 때문에 조난 사고가  자주 일어난다.  2-3개월 전에는 한국인 등산객이 조난 되었다가 5 만에 구출 되기도 했다.  12 8 일요일 4명이 함께 등산을 했다가 한명이 실종이 되었다. 52세의 남자 등산객(Mr.Mokkapati) 구출 하기 위해 구조 활동을 매일 벌렸는데 찾지 못하고 토요일에는 구조요원 32 Timothy Staples씨가  구조 활동중 실종되어 숨을 거둔채 발견되었다.  영어교사인 티모시씨는 경찰국 자원 조난 구조 활동을 지난 9년간 도왔다고 한다.  Staple씨의 명복을 빈다.


미국의 군사력이 한반도에 초점이 맞춰지고 북의 김정이 스스로 정한 시한이 12월말로 가까워 오면서 북은 미사일 발사는 물론 없애겠다던 동창리 엔진 시험을 공표하고 하는데 대해 대통령이 중요한 트윗을 발표했다.  북의 김은 영리하고 적대적으로 행동하면 잃을 것이 너무많다.  아마 잃게 된다. 북한의 김은 나와 비핵화에 대해 서명했다. 비핵화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길 바라며 내년 11 선거에 개입 하는 것도 나는 원치 않는다.  나토, 중국, 러시아, 일본 전세계의 생각도 같다. “  말을 바꾸면 본격적인 선거 전이 시작되기 전에 북한 문제를 정리하고 싶다는 얘기가 된다.  북한은 트의 트윗에 잃을 것이 없다고 항변하지만 북의 김과 핵문제의 종말이 가까워 오고 있다고 북한 전문유투브는 방송한다.


윤석렬 검찰과 청와의 갈등이 표면화 되고 있다.  검찰의 발표가 정확하지 않은 것도 있다고 발표한데 대해 검찰은 지위고하 관계없이 수사 하겠다고 발표했다. 조국의 문제를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청와의 중심을 조사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윤총장을 지지하고 검찰은 시장선거의 정부개입과 다른 의문들을 풀어 보려고 애쓰고 있다.  시민들의 성원에도 만족하고 정부의 파워에도 대담한 답변을 놓을 있을 지는 의문이다.  전광훈 목사의 시민운동도 꺽일 기세가 아니고 미국의 눈도 한국의 움직임에 한시각을 놓치지 않고 보고 있다. 공영 언론의 한가로운 기사를 보면 평화스럽지만 자유를 지키려는 애국시민들의 각고의 노력은 전혀 평화롭지 못하다.(12.17.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더 가까워 진 통일한국 20 편 : 발디 산(Mt. Bordy)의 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