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35324
오늘방문     6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더 가까워 진 통일 한국 14 편 : 12월 추위를 녹이는 광화문 태극기 물결
12/07/2019 00:40
조회  302   |  추천   1   |  스크랩   0
IP 104.xx.xx.172

12 추위를 녹이는 광화문 이승만광장  국민혁명대회 태극기 물결


광화문 세종로 대로를 가득메운 인파는 서울시청을 넘어 서울역까지 끝이 보이지 않게 뫃였다.  전광훈 목사와 불교계, 천주교 지도자 등이 주최하는 토요일 모임은 갈수록 참여 국민이 많아져 태극기, 성조기 물결과 함성이  장관을 이룬다.  이번 모임에서는 주최측이 5가지의 국민동의 결의를 가졌다.  민주노총과 대적 전국민 노총을 조직 것을 천명하고  애국 변호사 그룹이 주축이 국민혁명 검찰과 수사관 임명했다.  정부가 헌법을 위반하고 국민을 위태롭게 할때는 혁명 검찰이 소임을 맡겠다는 의도다.  KBS 시청료납부를 거부하고 믿을 있는 언론을 만들 것도 결의했다. 많은 애국국민의 추인을 맡아 국민혁명 본부의 역활이 기대 된다.


이날은 이재수 기무사령관이 스스로 자결한 1주년이 되는 날이다. 국토방위를 위해 평생 희생한 장군이 이유없이 세상을 등져야 했는지 돌아 보는 날이다.  지금도 양심적인 수사관이 생을 등져야하는 의혹속에 살고 있다.  어느연사는 이제까지의 70년은 앞으로 자유통일 한국을 위한 연단의 시간이었다고 말한다.  지난 70년동안 이러한 국민적 단합이 없었다.  이제 닥아 새로운 시대는 공산세력을 밀어내고 자유한국을 다시 세우고 국제질서를 바로잡는 중심 국가가 것을 다짐했다.


저녁 7시엔 청와옆 효자동 아스팔트길에서 계속해서 구국기도 예배가 있고 일요일오전 11시에는 전국민 통합 구국예배가 있다.  어려운 정국을 일깨우는 기독교 교계의 활동으로 차거운 날씨는 열기로 가득차고 자유롭게 마음대로 정책을 펴려던 정권의 앞길에 브랙이 걸렸다.  정의로운 길을 여시는 공의로운 하나님 손길따라 이나라의 장래가 순탄하길 빌어본다.  수많은 선교사들의 은혜로 일어선 나라,  수많은 전몰 장병들의 죽엄으로 지킨 민족,  이제 하나님의 손길위에 맡겨야 하는 운명의 기로에 서있다.  자유대한 영원하라.(12. 7.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더 가까워 진 통일 한국 14 편 : 12월 추위를 녹이는 광화문 태극기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