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4781
오늘방문     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자유통일 한국 36편 : 국민을 버린 문, 이제 국민이 버린다.
09/29/2019 23:04
조회  269   |  추천   5   |  스크랩   0
IP 104.xx.xx.172

자유통일 한국을 기다리며.. 36 : 국민을 버린 (Moon), 이제 국민이 버린다.


참혹한 6. 25 전쟁을 역전 시켰던  9.28 서울 수복일 69 주년을 맞이 하여 광화문에서 자유 대한민국 수호 국민대회 갖는다.  나라 지킴이 고교연합,  대한민국 수호 예비역 장성단 등이 주최하는 이번 시국 선언의 구호는 국민을 버린 , 이제 국민이 버린다라고  되어있다.  고교 연합 회원 200 단체 삭발식과 함께 우파 인사들의 연설과 시국 선언이 준비 되어있다.  우리의 조국에서는 조국,   퇴출 촉구 저항운동이 거세지고 있다.  매주 열리는 우리 공화당 태극기 집회도 토요일  146차로 질서 정연하게 서울의 도심을 함성으로 채우고 있다.


나라의 대통령은 나라의 얼굴이며 자존심이다.  타국을 방문 할때는 격에 맞는 의전을 받을 권리가 있고 그것은 예의다.  언젠가 오바마 정권때 중국을 방문한 오바마 대통령은 비행기 트랩에 카펫도 없이 앞문을 잠궈버려 뒷문으로 내린적이 있었다.  9 , 회담과 유엔총회 연설차 미국을 방문한 문대표를 영접하는 공항에 미국관리는 보이지 않고 트렙에 카펫도 없고 차량도 경호원이나 용의자들을 호송하는 차로 영접 했다고 해서 말이 많다.  트대통령과의 회담시 기자회견하는 모두 발언에서 17번의 질문에 모두 트대통령이 대답해 버리는 일이 벌어졌다.  미국정부는 한국정부를 홀대 하는 것이 분명하다.


미국의 FBI(연방경찰청) 국장이 비밀리에 방문해 윤석열 검찰총장과 경찰청장을 만나고 떠났는데 FBI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25년만이라는데 공교롭게도 문대표가 유엔총회 참석차 떠난날 입국 했다고 한다.  비밀리에 와서 해야 말이 무엇이며 지금 상황에서 미국은 한국의 검찰, 경찰에게  하고 싶은 얘기가 무엇일까 궁금하다.  민주당의원은 검찰이 너무 힘이 많기 때문에 개혁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검찰은 법에 의해 지위 고하를 막론라고  공평한 수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유엔에서 기후변화에 대한 각국의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연설자리에서 초청연사는 스웨덴의 16 학생 그레타 튠베리였다.  그녀는  10 환경 운동가로 스톡홀롬 국회의사당 앞에서 1인시위도 하고  정치인들을  설득 시키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생태계가 무너져 내리고 사람들이 죽어 가는데 세계의 정치인들은 경제성장 등에만 관심이 있고 지구의 온난화 기후변화를 견제할 방법을 찾는데 소홀히 하고 있다고 어른들을 다그쳤다.  지금 인기를 얻고 있는 앞으로 10년안에 온실가스를 반으로 줄이자는 의견은  지구 온도 상승폭 1.5도씨 아래로 제한 있는 가능성에 50% 뿐이라고 말했다.  이미 지구상에 배출해 놓은 수천억 톤의 이산화 탄소를 제거 임무도 자녀세대에 넘긴거나 마찬가지라고 호통을 쳤다.  16세의 어린이 말에 귀를 기울일 관계자들이 많길 바랄뿐이다. (9 30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자유통일 한국 36편 : 국민을 버린 문, 이제 국민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