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4595
오늘방문     5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 한국 45편 : 금년 말까지 하야를..
06/24/2019 11:31
조회  515   |  추천   14   |  스크랩   0
IP 108.xx.xx.147

빛나는 자유한국 45 :  금년 말까지 문대표의 하야를 권하는 전직 외교관 공직자 그룹


남가주 산타모니카 산맥의 능선을 누비는  스톤샌드  트래일은 지난해 11 화재로 6개월 등산금지 됫으나 이제 열렸다.  앙상하게 타버린 나무가지 사이로 예쁜 야생화가 하이커들을 반긴다.  10 이상을 기다려야  옛모습을 다시 찾을 있을까 싶다.  세상에 어떤 것도 영원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울창한 숲이 만들어 그늘과 새소리, 벌레소리 스치는 바람소리도 없다.  다람쥐도 토끼들도 사라졌다.  옷을 벗어버린 알몸처럼 육중한 바위들이 처음부터 있던 모습을 보일 뿐이다.  영원 같은 미스테리의 한국정부도 언젠가 옷을 벗게 것이다.  모습이 오늘의 등산길 처럼 보일 걱정이 앞선다.


전직 외교관 56명이 한기총의 문대표 금년말 까지 하야 하라는 성명서를 지지 한다고 발표했다. 전직 러시아 대사, 주미 대사, 함참의장 성명서에는 문정부의 국가적인 행동을 지금 막지 못하면 이나라의 장래는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자유민주 주의와 시장경제 체재하에 미국, 일본등 우방들의 도움과 동맹으로 빠르게 경제 성장을 이루었다.  이런 자유한국을 우리의 경제발전에 장애물이었던 북한과의 조건적인 협약을 만들어 국가를 위험에 빠트리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정책부족으로 경제상황이 악화되고 많은 기업들이 해외이주를 준비하고 있는 자유한국은 위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하야를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진태의원이 1주일간 뉴욕, 필라델피아 등을 거쳐 로스앤젤리스에서 트러스트 포름모임을 가졌다.  1시간여의 한국 사정을 교민들에게 알리고 질의 문답을 받았다.  자유한국당은 정권에서 집권 여당이면서 당시 대통령을 탄핵해 버렸다. 이해 없는 이었지만 주동세력은 탈당을 해서 다른 당을 만들었다가 일부는 다시 돌아 오기도 했다.  지금도 이당은 탄핵,찬성파와 반대파로 몸살을 앓고 있다.  김의원은 일부 의원들이 탄핵(박근혜) 덮고 가자, 묻고 가자는 의견들이 있지만 박근혜문제는 그분 한분의 문제가 아니라 자유한국과 민주주의의 근간이 되므로 덮을 수도 묻을 수도 없다고 말했다. 이를 밝히는 일이 자유한국을 찾는 길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자유 한국당이 자유 민주한국의 근간이 되는 당인데 변질된 의원들이 만다고 김의원이 당을 나가면 내집인데 객이 와서 산다고 주인이 집을 버리고 나가는 격이 되어 자신은 나갈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 자유한국당이 복권 대책은 있는가,  타브렛 피시도 조작의 증거가 밝혀졌고 드르킹, 신재민등의 증언 수없이 많은 증거들을 통해 여당과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언론을 통제하고 있고 국민들이 올바른  안보의식을 갖게 되기 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릴 하다.  홍콩의 주민 730만명중 100만명 이상이 거리로 뛰쳐 나오니 그들의 주장이 관철되었다.  한국에서도 올바른 판단을 하는 국민들이 많아져 김진태의원의 염원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 6 24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 한국 45편 : 금년 말까지 하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