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0695
오늘방문     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 한국 39편 : 현충일 은 ..
06/08/2019 18:29
조회  350   |  추천   7   |  스크랩   0
IP 108.xx.xx.147

빛나는 자유 한국 제 39 : 현충일은 국가를 위해 목숨 받친 순국선열과 전몰장병을 추모하는 날


1957년 완공된 국군묘지는 국가를 위해 순직한 국군 장병들이 잠들어 있는 있는 곳이다. 6.25전쟁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순직한 국군은 138천여명이며 부상자는 45만여명이다. 실종자를 포함하면 609천명이다. 자유대한을 지키려다 유엔군과 함께 산화한 대한의 젊은 생명들이 국립 현충원에 잠들어 있다.  문정부 대표는 현충원에서 6.25전범이며 북한의 6.25공훈자로 알려진  김원봉을 국군창설의 뿌리가 되었고 나아가 한미동맹의 토대가 되었다고 말해서 유가족과 국민들을 놀라게 했다.


현충일에 청와대에 초대된 전몰장병 유가족과 천안함 순직유가족을 초대한 자리에는 북한의 대표와 나란히 찍은 사진과 개마고원 관광 운운하는 유인물을 놓아 유가족들을 아연하게 만들었고 남북이 대화를 하기전에 전쟁의 사과를 받는 것이 옳지 않느냐는 유가족 대표의 질문에는 시원한 대답이 없었다. 왜 문대표는 사사건건 갈등을 일으킬 일을 노출 시키는가? 데일리 베스트뉴스는 이것이 북한이 원하는 일이며 주한 미군철수와 적화통일의 필수조건인 남남 갈등을 부추기기 위한 포석이라고 해석하고 있다. 데일리 베스트는 이 시대에 더 무서운 것은 나라의 근간이 무너지는데 너무나 조용한 국민들이라고 애탄해 하고있다.


한기총(한국 기독 총연합회) 회장인 전광목사는 시국선언을 통해 문대표는 년말까지 스스로 하야하라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자한당을 제외한 친여 4당은 일제히 비난을 발표했다. 일말의 정당한 이유없이 국민주권을 욕되게 하는 내란선동의 발언이라고 비난했다. 하야 해야 할 수 많은 이유가 쌓여 가는데 국가의 장래를 생각하지 않고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의 소리가 내란을 선동한다고 매도하니 국민을 대표할 의원들이 맞는지 의심 스럽다. 전회장은 시국선언을 통해 노력으로 이룩한 민주화의 자유주의 국가가 문정부의 종북화, 공산화로 지구상에서 사라질 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앞선다고 썼다.


조선일보 칼럼에서 박정기자는 누가 5년짜리 정권에 국가 운명을 뒤집을 권한을 주었나?” 라는 글을 썼다. 국가의 성장동력은 쪼그라들고 미래는 불투명하다, 외교, 안보, 경제, 산업 기술에 이르기 까지 어느것 하나 희망이 없다. 더욱 두려운 것은 이것이 일시적 후퇴나 과도기 적인 현상이 아니며 이념의 대못을 박아 되 돌릴 수 없는 사회로의 진행, 국가의 진로를 회복키 어려운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이다. 국민은 이를 저지 시킬 저항권을 발휘해야 한다고 쓰고 있다.  (6.8.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 한국 39편 : 현충일 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