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558
오늘방문     13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34 편 : 국경을 넘어 맺어지는..
05/23/2019 15:06
조회  449   |  추천   8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 한국   34 :  국경을 넘어 맺어 지는 보수 우파의 결집


1964 부터 시작된 미국의 민간보수단체 ACU 일본과 함께 한국의 자유를 위해  연합전선을 펴는 한국 자유전선창립대회가 22 서울 프레스 센터에서 열렸다.  노재봉 총리가 주최하는 집회에  한국의 앞날을 걱정하는 많은 국내외  보수 인사들이 참석했다.  슈나이더 미국 보수연대 사무장은 국민의 기본권인 자유와 민주의 법질서가 위협 받는 어디든 찾아가 동맹을 맺고 민주를 지원 하는 일이 보수연대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민주를 위해 해외에서 항상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고든 중국계 미국인 변호사는 연사로 나와 한국의 위험을 일깨우는 연설을 했다.  한국을 책임 문대표는 한국의 성장 기반이 자유 민주주의를 무너 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북은 국제 사회를 통해 들어 오는 모든 지원 물품을 주민이 아닌 측근들의 세력 부풀리는데 사용하고 있고  개성 공단에서 벌어들인 모든 돈을 통해서 핵무기와 탄도 미사일을 만들어 왔다고 말했다.  그는 문대표에게 묻는다. 한국을 위협하고 있는 북을 도와 주려는 의도가 무었인가?


그는 한국에 와서 많은 국민들이 그래도 나라를 지킬 의지가 있고 북을 물리 결의에 가득 있는 것을 보고 희망을 가진다고 말했다.  한국인은 과거 너무나 많은 고생을 하며 오늘의 번영을 가져 왔는데 문대표는 그것을 국민으로 부터 뺏으려 하고 있으나 국민은 결코 그것을 가능하게 놔두지 않을것이라고 말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어떤 지도자가 자기의 나라를 전복 시키려고 노력 한다면 그보다 참담한 일은 없을 것이다.  지금의 한국이 그렇다.  지금 까지의 그가 일이 그렇고 , 최근 두가지 일만 이라도 살펴보자.


어제 문정부는 북한에 인도적 식량을 주려고 하는데 급한 상황 이기 때문에 국제 기구를 통하지 않고 직접 건네는 방법을 생각중이라고 했다.  방법은 북의 정권만 강해 질뿐 주민에게 돌아 수량은 없다고 말했다.  북한의 식량난은 스스로 만든 것이고 많은 국제기구의 구제를 속여왔고 식량을 수입하는 길은 얼마든지 열려있다고 말했다.  식량이 모자라는 자연에 열악함은 언제든지 있지만 지금 북한에는 보다 김정의 문제가 존재하고 문재의 문제가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문정부가 발표한 두번째 내용은 개성공단의 사업주 200명에게 자신의 공장을 둘러 기회를 허락 하겠다고 했다.  2016년에 문을 닫은 개성공단을 문정부는 다시 열려고 하고 있다. 이것은 유엔 안보리 위반이다.  다시 한번 묻겠는데 북의 김을 배불리 하고 재력을 사용해 한국을 공격하려는 북을 도와 개성 공단을 가동 하려 하는지 묻고 싶다.  개성공단의 이익금은 3시간이면 한국을 초토화 가공의 무기를 만들고 강제 수용소를 만들고 국민을 억압하는데 사용 되고있는 일을 돕고 싶은가 묻고 있다.  한국의 재벌 총수들과 북을 방문 했을때  북에는 태극기 3개가 있었다.  타고간 비행기에 붙은 2개와 삼성회장의 가슴에 붙은 태극기 뱃지가  였다.(523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34 편 : 국경을 넘어 맺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