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4406
오늘방문     4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32-1편 :27인의 영웅 이시어!
05/22/2019 15:08
조회  76   |  추천   1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한국  32-1편  : 27인의 호국 영웅 이시어 !


광주 5.18진압에 희생된 군,경 전사자 추모, 자유대한 무궁화로 환생 하소서..


-27인의 호국 영웅 이시어


그 대들은  1980 5, 어느날, 국가의 명령을 받고 출동한 시위 현장에서, 실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 탈취당한, 트럭과 장갑차의 돌진으로 소중한 생명을 잃었읍니다.


그 대들은 국난을 극복한 호국영웅임에도 , 훈장도 영예도 잃어 버리고 겨우 묘비에만 전사자로 남아 여기 28묘역과 8묘역에 소리없이 누워 있읍니다.


전쟁터와 버금갔기에 분명 전사자인데, 어느 날 갑자가 반란이란 불명예를 안고, 그대들 호국 영령은  영면도 못하고 구천을 떠돌게 되었읍니다.


그 대들을 죽인 실체는 선량한 광주 시민이 분명 아닐 것이다. 천지가 이성을 잃고 분노한 상태였지만, 선량한 시민들이 무기고를 습격할 명분도 증오심도 없었고 더더욱 교도소를 공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시민들이 어이 군인을 향해 총구를 겨누였겠습니까?


그대들의 억울한 죽음을 아는 오늘의 우리는 적과 싸우다 산화한 27인의 전사자를 호국 영웅님으로 호칭합니다. 호국 영웅님께서 희생되신 날과 장소는 다르지만 나라사랑 그 마음과 위기극복 그 충정은 하나로 영원 하기에 올해도 머리숙여 추모합니다.


그대들은 죽어서 말은 못하지만 진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세계의 인권 단체와 유엔의 인권위와 수 많은 의로운 역사학도들은 아! 그대들 죽음의 진실을 찾고자 대 장정에 나설 것이다.


당신들은 유명을 달리 했지만 한결같은 자유대한의 소중한 자식이고 호국의 동지 입니다. 당신의 심장이 멎는 순간부터 세월도 멈추었지만 당신이 남긴 그 희생정신과 나라사랑 그 마음은 우리들의 가슴에 남아 함께 뛰고 있읍니다.


우리들은 그대들의 희생에 용기를 얻어 진실을 규명하여 억울함을 풀어주고 자유체제를 지키겠다고 맹세합니다.


꽃은 거꾸로 피지 못하고 강물은 역류하지 못한다. 진실은 항상 하나로 존재한다. 5.18의 진실이 다 밝혀지는 그 날까지 그대들 영령은 태워도 탈 수 없는 조국의 빛으로 남으리라.


역사의 진실이 밝혀져 그대들이 국난극복의 영웅의 자리에 오르는 날까지 살아서 빛나소서! 살아서 말 하소서! 누구도 불의한 목적으로 사람을 죽여서는 안된다고 절규하소서! 아직도 적화를 노리는 적들에게 더 속지 말라고 사자후를 내리소서!


27인의 영웅님께 꽃을 바치면서 청하옵니다. 자유대한을 지키는 불사신의 혼불이 되소서! 자유대한의 꽃,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호국의 꽃, 자유통일을 위해 힘으로 악을 용서하는 화해의 꽃이 되소서!


27인의 영웅이시어! 자유통일의 그 날까지 자유 대한민국을 굽어 살펴주시고 무소불위의 호국의 영으로 나라를 파괴하는 자들을 쳐 내주소서!


27인의 호국의 영령이시여! 자유대한의 수호신으로 살아있으라! 역사가 바로 서는 날에 영원한 자유대한의 무궁화 꽃으로 환생하소서!


2019 5 18일 박필규 작시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32-1편 :27인의 영웅 이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