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4011
오늘방문     25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28편 : 4월은 세계교회 수난시대
05/21/2019 15:52
조회  61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 한국 28 :  4월은  세계 교회 수난시대


프랑스의 파리 시태섬은 시형성 역사의 1번지다. 여기에 노트르담 대성당은 역사적 유물이며 나폴레옹이 종교지도자들의 정치권력을 배제하고 왕관을 스스로 유명한 성당이다.  어두 껌껌한 성당안은 시주에 의한 촛불들이 깜박이고 스테인드 그라스 창에 비치는 모자이크가 매우 아름답다. 60M 성벽에 올라가 보면 파리시가지가 한눈에 보이는 관광명소 1번지 대성당 첨탑이 원인모를 화재로 소실되어 세계인의 가슴을 안타깝게 했다.  421 부활절에는 불교국 스리랑카에서 교회와 호텔에 동시다발의  폭탄 테러로 350명의 사망자와 450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타밀족의 반정부 활동이 근절된지 10년이 넘었고 타종교를 이해 하는 듯한 스리랑카의 대규모 테러활동은 조용히 전진하는 정부에 종교전쟁을 시작하는 신호인지  걱정스럽다.


헌법재판소 판사는 국가의 운명이 좌우되는 현안을 다룰 수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미선 헌법 재판소재판관 후보가 국회청문회에서 통과 되지 못했지만 문대표는 중앙아시아 여행지에서 원격조정으로 임명했다. 이로써 10명의 재판관중 6명이 진보세력으로 채워졌다.  이는 입법부의 법율 제정권을 무력화 있다고 전문가들은 걱정하고 있다.   비무장 평화 둘레길 체험 불안한 군사정책이 실시되려하는 이때 정전협정을 관리하는 유엔사는 평택 험푸리스 캠프로 내외신 기자들을 불러 비무장 지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유엔군 사령부 권한에서 이루어지며 안전을 우선으로 해야 하며 경계업무 또한 게을리 해선 안된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시리아를 돕고 있고  베네수엘라를 돕고 있는 와중에 북의 김의 SOS(?) 흔퀘히 받아 4월중에 만난다고 하는데 러시아는 유엔 이사국으로 제제중에 있는 북을 어떻게 도와 줄지 의문이다.  베네쥬엘라처럼 100여명의 호위병을 보낼 수도 없고 비자가 끝난 러시아 일꾼들을 계속 달러벌이 시킬 수도 없을 것이다.  일부 유튜브는 러시아가 미국을 돕는 차원에서 북의 김을 만날려고 하는지도 모른다고 방송한다.  중국을 견제하며 시작된 대북작전이 실효를 거두니 러시아를 끌어 드려 협조를 요청하고 있는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한국의 문대표도 , , , 러시아, 이젠 북한까지 어디에도 하소연 수없게 되었고 , 똑같이 북의 김도 도움 받을 나라가 거의 없다.  애국당은 서울역에서,  한국당은 광화문에서 많은 태극기 부대가 해를 넘기며 갈데 없는 사람 없어져라 외치고 있다. (422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28편 : 4월은 세계교회 수난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