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4255
오늘방문     2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 한국 27편 : 자유 한국 우파 언론인..
05/21/2019 15:32
조회  56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 한국 27 : 자유한국  우파 언론인 우종찬 기자


조선일보 기자생활을 우종찬 기자는  박대통령 탄핵사태 때부터 거짓과 진실이라는 제목의 유투브방송을 보내며 탄핵의 부당함을 알리는 앞장 용기있는 애국 우파인사 이다.  특히 대통령 탄핵의 주요한 증거의 태블릿 피시가 처음 어디서 있었으며  누구의 손을 거쳐  방송에 소개 되었는지 밝히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렸다. 명예훼손으로 변희제가 옥살이를 하고 있는 이때 많은 명예훼손의 소송을 견디며 유투브 방송 1 6개월 만에 조회수 10만을 헤아리는 유명 SNS방송으로 우뚝 섰다. 


416일은 세월호 5주년 맞는 날이며 공교롭게도 날은 박대통령 구속 2년이 되는 날로 대통령에 대한 모든 혐의에 대해 3번의 연장 구속기간 동안에 결정이 나지 않으면 석방해야 되는 마지막 날이다.  그러나 대통령은 석방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따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들어 심리한 사건인데 본사건 재판에 지쳐버린 대통령이 항소등을 포기해 버려 2년의 형을 받은 때문이다.  그렇다 하더라도 구금 되어 있는 기간이 2 18일이  되는 것을 감안하면 출감을 해야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이에 대해 대한 애국당은 4.16 특별 성명서를 발표하고 주된 사건 재판이 언제 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공직 선거법 위반사항을 먼져 집행하는 것은 자유대한의 법치를 무너뜨리는 행위라고 정부를 비난했다.  2년이 넘는 기간을 구금 상태에 있는 데도 다시 형을 살게 하는 일은 인권침해에 해당하며 박대통령은 탄핵이후 지금까지 온갖 수사와 재판을 받았지만 스스로 이익을 취득한 내용은 하나도 발견되지 않았다.  또한 조사도 하기 전에 검찰과 특검이 유죄로 단정 것은 무혐의를 주장 입증 기회를 박탈해 적법절차를 중대하게 위반하고 있다고 했다.


거짓 여론 조작에 의한 탄핵의 불법성은 차치하고라도 이후 진행된 별건 공소제기에 이은 별건 형집행은 대한민국 사법 역사상 부끄러운 과오로 것이라 했다.  하늘과 양심은 속일 없는 법이고  인과응보,  사필귀정,  자업자득은 자연의 섭리다.  박대통령을 집행 정지로 석방하는 것이 마지막 남아있는 정부 참회의 기회다,  정부와 검찰은 기회를 걷어차지 것을 엄중히 경고 한다면서 대한 애국당 조원진 대표는 성명서를 마쳤다.  (4 17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 한국 27편 : 자유 한국 우파 언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