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641
오늘방문     3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통일로 가는 길 15 편 : 공산 주의자를 ..
05/18/2019 16:21
조회  123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통일로 가는 15 : 공산주의자를 공산주의자라고 부르지 말아야 하는가?


수년을 공안 검사로 공직했고  문이공산주의자라고 해서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고영주 방문진 이사장에게 징역 1 6개월이 구형되었다.  대표는 북에서온 고위층에게 북한사상의 대부 신영복을 존경한다하고  취임후 주사파를 요직에 임명하고 국정원의 대공 수사권을 폐지 하고  있다.  기무사 또한 국정원 기능과 같은 임무임으로 없애려 노력 하고 있는 그를 공산 주의자가 아니라고  말해야 하는가 ?  차기 대권 주자로 촉망 받았다는 안희   지사는 비서를 어떻게 했다는 이유로 구속되고 재판에서 4 징역형이 내려졌다.  좌와 우의 싸움만 있는게 아니고 좌에서도 구분이 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조국의 자유와 민주를 외치다가 지병으로 타계한 정미홍 KBS 아나운서를 보내는 영결식장에 무더위 속에 장마비가  억수로 내려 하늘도 슬픔을 아는 듯했다.  다행히 비가 그쳐 영결행진은 차분하게 진행되었다.   한수(초은 박태희):  겨울에 붉은 장미 ? 살을 애는 세찬 북풍 한설 뚫고,  한겨울 피어난 오월 장미보다 붉은 충절,  눈부신 미모에 또렸하고 분명한 전략으로,  더럽고 냄세나는, 어두운 지하에서 호시 탐탐,  거짓과 조작의 불순한 음모로,  선하고 정의롭고 아름답고 자랑 스런 대한 민국을,  통째로 찬탈 하려 불시에 달려든 더러운 종북 살쾡이들,  차마 그냥 두고 수도 도져히 물러 설 수도 없어,  치가 떨리는 분한 가슴 부여 앉고,   광장 광장  거리 거리,   몸을 초개 같이 던지며 태극기 민심 이끌어 벼랑끝 위기에서 정의 놓지 않고,  태산같이 밀려오는 적들 처절하게 물리쳐 괴멸 시키는 전공으로,  풍전 등화 위기에서 나라 구한 전사요 위대한 영웅정미홍 아나는 지하에서도 자유 한국의 통일의 그날까지 눈을 감으실  같다.


문정권이 들어서면 적화 통일 되리라 우려 하는 사람들이 있고,  반면 대화를 통해 평화가 오리라 희망 하는 사람들도 있다.  지난 일년 국방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  살펴보자.  4: 대북 확성기 방송 중단,  대전차 방호벽 철거 시작  6: 판문점 일대 무장 해제 합의 7: 비무장 지대  신축 공사 전면 보류,  DMZ 98 군부대 철수 검토,  해안 철조망 철거 시작,  한미 연합 훈련 잠정 중단,  을지 훈련 잠정 유예,  대북 전력 사업 검토, 장사포 요격 미사일 사업 검토,  해군 2사단, 육군 7군단 후방 배치 논란, 양심적 병역 거부도 허용,  그리고 기무부대 수사 지시다.  기무사는 내부 간첩을 색출하고 불온한 움직임을 예방하는 기관 이다. 국방부는 기무부대의 해채를 검토하고 있다. 국정원과 함께 기무사의 해채는 자유 한국 안보가 증발 되는 수순이다.


쇼는 결국 일수 밖에 없다.  박원 서울 시장이 시민의 어려움을 느껴 본다고 옥탑방에 에어콘 없이 지내고 있다.  시청 에서 하지 않고  옥탑방에서 시정을   있는 일도 아니고 너무 심한 쇼를 벌리고 있다. 문대표는 옥탑방에 선풍기를 선물했다고 한다.   아마 전체를 빌렸을 거구 수행원들도 그집 근쳐에서 지내야 텐데 우리 시장님의 고생이 말이 아니다.  만일 대형 사고나 안보의 문제가 생겼을때 옥탑방에서 정보를 얻고 지시가 가능 한가.  문대표의 선풍기 선물은 하자는 건가?  한국계 미국인으로 유진유 트럼트 대통령 동아시아 특보가 조지아 공화당 하원 후보였는데 한국 보수의 자유수호 모임에 자주 오셔서 도와 주는데 말씀도 하시고 생각이 진실 투철 하셔서 보수의 외국인 희망이 되었다.  현정부에 대해서는 개혁을 하는 것은 좋치만 복잡한 시장 경제를 이해 하지 못하고 벌려놓은 일을 수습 하지 못하는 개혁이 역사상 수없이 많았다고 말한다.   법을 준수하는 상태에서 국정이 이루어 져야 하고 자신들이 일은 언제고 부메랑이 되어 돌아 오므로 책임있는 정치를 바란다고 말했다. (7 29 2018)




이 블로그의 인기글

통일로 가는 길 15 편 : 공산 주의자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