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27855
오늘방문     3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세계속의 자유한국 32편 :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일 , 하나님 뜻에..
03/22/2020 23:30
조회  132   |  추천   0   |  스크랩   0
IP 104.xx.xx.172

자유한국 32 :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하나님 뜻에..


캘리정부의 가택연금(?) 지시후 일요일을 맞이했다.   교회예배는 물론 골프장도 태니스장,  헬스스파 모두 잠겨 곳이 없다.  극장도 친구방문도 친구초대도 안된다.  기막힌 시간이 흘러가고 있다.  시민들은 한가 한데 바쁜 군데는 정부 브리핑실이다. 트대통령은 매우 엄중하게 사태를 주시하고 중국에서 시작된 괴물 막기위한 대책 마련에 시간시간 국민과 대화하고 전문인들과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놀랄만한 사실은 민주당의 다이안 페인스타인을 비롯한 4명의 상원의원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주가가 폭락 진전 자기들은 전부 팔아 손해를 보지 않았다. 트대통령을 탄핵하자고 앞장선 펠로시 의장은 최근 바이러스 제약 관련주식을 산후 주당 20불을 남기고 팔아 정부의 정보를 이용해 치부하고 있다고 빈축을 샀다.


국민은 생명을 지키는 마스크 한장 사지 못해 전전 긍긍하는데 국가의 공복인 의원들은 때를 얻어 순간의 이익을 챙기려니 곳곳에 부정이 만연하다.  지진, 홍수 등의 자연재해가 해마다 찾아와 서민들을 괴롭게 하지만 이런 바이러스 환난은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것이다. 물과 화장지를 사재기를 한다고 해결 일이 아니다.  이탈리아 피해는 상상을 초월하고 스페인 독일도 남의 이야기다 아니다.  우리가 사는 세계 최고의 나라 미국의 대책도 인간의 한계를 넘지 못하고 있다.


14세기 흑사병 때와 비슷하다.  우리는 너무 방심했고 UN,  Red Cross, WHO 등의 국제기구가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책임을 하지 못했다. 중재에 실패했고 규정위반에 관대했고 부정에 정의롭지 못했다.  세계인의 인권과 평화를 지키고 자연을 보호할 대책들이 마련되어 있었지만 강건너 구경하듯 관심두지 않는 사이에 세계인의 안위를 걱정해야 일이 눈앞에 닦아왔다.  얼마 간의 희생이 따를 것이다. 코로나의 뜻은 왕관이다. 암행어사의 마패처럼 부정한곳에, 불의 한곳에,  어두운 곳에 정의와, 평화를, 자유를 얻는 인류를 재정비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길 기도한다.  세계를 리드 미국의 지도자와 리더 들이 국익을 먼져 생각하게 하는 시간 주시고 우리의 힘으로 도저히 없을 같은 자유통일의 마져도 신의 뜻이 있다면 (한국)민족에게 허락하는 시간이 되길 빌어 본다. (3.23.2020)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계속의 자유한국 32편 :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일 , 하나님 뜻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