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8663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더 가까워 진 통일한국 18편 : 오렛 만에 만난 옛 친구들과의 재회 II
12/12/2019 10:50
조회  248   |  추천   2   |  스크랩   0
IP 47.xx.xx.191

가까워 통일한국 18 : 오랫 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재회 II


금년 나는 맞지도 않은 옷을 입고 알지도 못하는 길을 2년이나 걸어온 자유한국은 초유의 미스테리라는 제목으로 글을 일이 있었다.  이제 금년을 보내며 한반도의 운명이 요동치고 있다고  많은 유투브방송이 전한다.  동안 정부는 일본과의 지소미를 중단하려다 미국 등의 압력으로 겨우 연장시키고 국고는 고갈이 예상되는데  금년보다 증액된 예산안을 일방적으로 통과 시켜버렸다, 다음차례는 검찰법, 선거법을 개정하려고 하는 것을 보면 국제정세와는 아무관계없이 정부가 하고 싶은 일을 꾸준히 계획하고 있다.  헤이 해진  국토방위의 책임을 물어 국방책임자를 고발하고 헌법을 위반한 문도 고발되어 있다.  북한의 외골수에 미국의 무력사용 위협 강도가 높아지지만 정부차원의 담화문 하나도 없다. 국민들을 설득 시키며 저항운동을 계속하고 있는 전광목사를 소환했다가 풀어 주었다.


나는 J씨가  ,,체를 완비한 훌륭한 분이라고 썼다가 고향선배로 부터 핏잔을 들었다. 그는 나쁜사람이라고 했다. J씨는 연약하고 키도 작아 어렵게 육사에 합격해 국가 간성교육을 받고 월남 참전 2 미국유학, 연구교수를 경험한 수학의 대가다.  세상에 없는 수학 공식을 두개를 만들고 미군 보급품 지급 공식을 만들고 한국군의 근대화를 위한 계획서도 만들었다.  J씨는 어디에서나 주어진 사명의 최선을 다해 국가의 이익을 먼저 생각한 애국자이다.  어느 여건에서든 불의와 타협하지 않았다. 광주의 일을 연구하다가 반대파로 부터 200여차례 이상 고소고발을 당했지만 물리쳤다. J씨의 행적을 알고 싶어 외국에서는 수없는 뚝섬 무지개 모국 방문시 교보문고에서 구입해 읽었다.  예상대로 님은 이 시대에 정의를 위해 소신을 굽히지 않는 훌륭한 지도자 임을 확인했다.


우리는 정의와 불의가 공존하는 불확실한 시대에 살고 있다. 콤의 발전으로 인간성이 퇴보하고 신에게 의존했던 영성이 떨어지는 시대로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활개치는 거짓이 만연해 가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하나님을 공경하는 영성 운동에 앞서야 하고 불의를 찾아내고 몰아내는 정의 찾기 운동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 불의는 극성스럽고 정의는 조용하기 때문에 악한 세상을 이기는 용기와 투쟁심이 어느때 보다도 요구된다.  조용히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가지고 있던 이제 까지의 노력한 댓가를 순간에 잃을 있기 때문이다.  친구여 깨어나자. 그리고 외치자 , 우리의 DNA 그리 어수룩 하지 않다고,  모든 것이 정리되는 우리는 용기 있었다고 말할 있게 하자. (12.12.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더 가까워 진 통일한국 18편 : 오렛 만에 만난 옛 친구들과의 재회 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