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8629
오늘방문     3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더 가까원 진 통일한국 11 편 : 미국의 야당은 미국의 국익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12/03/2019 17:46
조회  140   |  추천   0   |  스크랩   0
IP 47.xx.xx.191

가까워 통일한국 11 : 미국의 야당은 미국의 국익를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미국의 트대통령은 북대서양 조약기구(NATO) 모임으로 떠나기에 앞서 유럽국가들의 방위비 증액을 요구하겠다. 미국은 이상 호구가 아니다 미국의 국익을 위해 싸울 것을 트윗에 날렸다. 민주당은 이런 일을 위해 출발하는날을 잡아 탄핵 논의 하기로 했다.  트대통령은 홍콩의 민주화 법안에 싸인해 홍콩이 인권탄압을 받을 경우 미국은 개입하게 된다. 미니장은 한국계로 트대통령 진영에 직책을 갖고 있었는데 그녀의 학력, 경력이 거짓으로 밝혀져 뉴욕 타임스가 보도해 사표를 냈다.  주류에 한인계의 두각이 절실한 미국정가에 안타까운 소식이다.


블룸버거 통신의 언론인 마이크 블룸버거가 민주당 대선 경선에 합류하면서 회사 기자들에게 월급을 받으면서 나를 나쁘게 기사를 쓰는것을 용납하지 않겠다며 언론의 공정성을 훼손하는 발언을 했다.  이에 트럼계인 블름버거 언론의 트대통령 캠프 취재를 재한했다. 트대통령은 지난 추수감사절에 아프카니스탄을 찾아 고생하는 장병들을 위문했는데 뉴스위크지는 트대통령이 아프카니스탄에가서 골프치고 놀고 왔다고 보도한 사실이 가짜기사로 들어나 글쓴 기자가 해고 되었다. 트의 아프칸 방문등은 극비인데 짐작만으로 반트그룹이 좋아 기사를 썼다가 쫒겨났다. 뉴스위크는 ‘Honest Mistake”라고 해명 했다. 만들어 내는 단어가 기가 막히다.


린지 그래함 상원의원은 오바마정부 바이든 부통령과 우크라이나 정부의 관계를 자세히 알고 싶다고 말하고 탄핵안에 상원에 오면 어떻게 이런 안이 시작되었는지 자세히 것이라고 벼르고있다.  트대통령은 1년전에 멕시코와 캐나다와의 무역협상안(USMCA) 싸인을 하고 하원의 싸인을 기다리고 있는데 하원은 이런 것에 관심이 없다. 2000년부터 16년동안 미국정부는 나이지리아에 62억불, 에티오피아에 117억불, 요르단에 159억불, 그외 에집트, 레바논, 파키스탄, 콜롬비아, 사우스 아프리카 등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그래 가지고 얻은 것이 무었이냐고 트대통령은 묻고있다. 이런 수많은 잘못을 바로 잡으려는 트대통령과 정쟁을 벌리는 야당의 끝없는 시비가 안타깝다. (12.3.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더 가까원 진 통일한국 11 편 : 미국의 야당은 미국의 국익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