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6557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43 편 : 조용한 아침의 나라 자유대한은 ..
06/19/2019 12:54
조회  269   |  추천   4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한국 43 : 조용한 아침의 나라 자유대한은 ..


문검찰 총장 후임에  박대통령 탄핵에 앞장섰고 정부 적패청산에 이름을 날린  윤석 총장 후보가 거론 되고 있다면서 지검장 수준의 후보가 고검을 거치지 않고 검찰총장이 경우 무리수가 되어 정부의 편향된 검찰이 있다고 불만을 나타내는 분들이 많다.  야당인 자한당은 청문회에서 검증을 철저히 해야 한다고 벼르고 있지만  많은 의원들이 크고 작은 혐의들에 연루되어 있고 강하게 반대 힘이 없으므로 지명 가능성이 높다. 동안 극심한 수사로 극단적 선택을 피해자가 나오는등 부작용을 낳고 있는데 한반도 인권 변호사 협회는 성명서를 내고 검찰총장 임명을 철회하라고 발표했다.


미국과의 무역전쟁에 열세에 있고 홍콩의 대규모 시위의 시선을 돌리려는 중국의 시주석이 북한을 20 전격 방문한다고 발표되었다.  북한이 비핵화를 포기 하지 않는한 시주석의 방문이 어떤 새로운 결론이 있을지 의문이지만 월말에 일본에서 있을 G20모임에 미대통령을 만나 뭔가 좋은 선물을 만들수 있다면 좋으련만 현실은 순탄 하지만은 않다.  본인이 움직이면 북한의 비핵화에 도움이 것이라고 시그날을 미국에 보내려는 신호인지도 모른다.


조용한 아침,  4명의 북한인이 어선이 삼척 부두에 정박해 육지로 올라와 운동가는 행인에게 핸드폰 빌려 달라고 해서 놀래는 일이 벌어졌다.  군은 이들이 내려오는 발견하지 못했고 조사한   2명은 판문점을 넘어 보내고 2명은 귀순한다고 해서 남았다고 한다.  군이 경계에 해이 해진 것인지 불명의 신원이 이렇게 들어와도 모르고 있는 일이 전에는 없던 일이다.  작전에 실패한 군인은 용서 받아도 경계에 실패한 군인은 용서 받을 없다는 말이 있다.  그들은 무엇때문에 내려왔고 일부는 남고 일부는 넘어 가는 일이 생기는지 조용한 아침의 나라는 조용한 미스테리의 나라로 변해가고 있다. (6.19.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43 편 : 조용한 아침의 나라 자유대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