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164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38편 : 미국의 지식인 들에게 도움을 .
06/06/2019 10:23
조회  440   |  추천   4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 한국 제 38 : 미국의 지식인 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변희재 명예훼손 재판


미디어 와치 대표 변희재 언론인은 J방송 사장을 명예훼손 했다는 죄목으로 1년간 옥사리를 하고 잠시 나왔지만 재판은 진행중에 있다. 별로 중대하지 않을 듯한 이 사안은 사실은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하게 만든 타블릿 피시 콤퓨터가 최순실 것인가 아닌가 하는 중대한 사안에 얽혀 있다. 최순씨는 콤을 사용 할 줄도 모른다고 했고 국과수의 조사에 의해 피시는 여러사람이 공용으로 사용 된바 있다고 밝혀졌지만 검찰에서 충분한 증거로 채택 되지 않았다. 언론은 편향된 소식을 계속 전하고 시간은 흘러 피.시.의 존재마저 희미해지고 있다.


중국계 골든 창 미국 변호사는 한국의 자유수호를 위해 한국인보다도 더 열심히 한국의 실정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 서 왔다. 창 변호사는 타라오 박사등과 함께 문정부에게 언론의 자유에 관한 경고장을 보내는 등 변희재 재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기도 했다. 변희재 대표는 골든 창 변호사에게 보내는 공개 서한에서 한국의 사법부는 행정부와 독립되지 못하고 친정부의 인사들이 대법원과 사법부의 중요 요직을 다 장악해서 공정한 재판이 이루어 지기 어렵다고 전하면서 본인의 명예회손 사건으로는 건국이래 최고 중형인 2년이 선고되었다고 지적하고 있다.


국과수의 타블릿 피시 정밀조사 결과 피시는 J방송 손에 들어간 이후 내용들이 훼손 조작된 사실들이 나왔지만 증거로 채택되지 않았고 최순 본인에게 보여 주지도 않았다고 변대표는 말하고 있다. 이 재판은 진실과 거짓의 싸움이며 진실이 밝혀지면 엄청난 파문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공정한 재판을 기대 할 수 없으니 골든 창 변호사와 미국의 지식인들은 이 재판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고 미국에서 재판 조사단을 파견해 주어 공정한 재판이 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전하고 있다.


한편 변희재, 도태우 변호사, 김진태, 조원진의원 등은 테블릿 피.시 관련 특검 추진을 위한 기자회견을 중구 프래스 센터에서 가졌다. 김의원은 테블릿 피시, 드루킹 두가지 특검하면 자유한국은 바로 선다고 말하고 조의원은 앞으로 10개월안에 강력한 야당의 탄핵반대 세력으로 뭉쳐 자유한국을 다시 찾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위약한 야권의 개혁을 호소했다. 도태우 변호사는 익명으로 피.시의 포랜식 분석을 도와준 분들에게 감사 드리고 일본의 미적거리는 전쟁의 종말이 원자탄 인 것처럼 태블릿 피.시는 지난 2년간의 의혹을 한번에 날려 버릴 귀중한 자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시의 진실이 밝혀 지는 날이 속히 오길 빌어본다.(6.6.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38편 : 미국의 지식인 들에게 도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