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089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33편 : 갈수록 격화되는 미, 중 무역 전쟁
05/22/2019 15:12
조회  314   |  추천   2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한국 제 33 : 갈수록 격화되는 미, 중 무역 전쟁


트대통령의 중국 화웨이 회사와 거래 중단을 요구하는 긴급 사안에 서명해 구글, 애플 등의 미국 회사들의 화웨이 거래중단이 시작 되었다. 중국의 5G 셀폰의 제조에 적신호가 왔고 중국의 경제에 불확실성이 더 커졌다. 미국의 불이익은 별로 크지 않지만 중국의 셀폰 해외 시장 개척에 난황이 있을 예정이다. 한국의 삼성에게는  좋은 소식이고 화웨이에 많이 의지 하고있는 회사는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중 무역전쟁이 갈 수록 심화되고 있다.


J방송 손 대표를 명예회손 시켰다는 죄목으로 옥사리를 하던 변희재 대표가 보석으로 1년만에 출소했다. 나가서 이일을 알고있는 아무도 만나지 말고, 말도 하지 말라는 조건 때문에 실랑이가 있었지만 햇볕아래로 나왔다. 2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지만 상고중이고 다행이 보석으로 풀려나와 방송을 시작했다. 자유한국을 사랑하는 변대표는 옥사리도 경험하고 좋은 시절이 올때 조국을 위해 큰 일을 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5.18 을 맞아 그날 국가를 지키다가 산화한 23명의 군,경 순직자가 국립 현충원 28묘역에 안치되어 있다.  금년에도  지만원 애국지사를 를 비롯한 우파 인사들이 찾아가 참배하고 유가족을 위로하고 국민에게 바치는 글도 낭독했다. 문정부 인사들과 황 한국당 대표 등의 정치인들은  광주 5.18희생자 묘소를 찾아가 참배하고 님을 위한 행진곡을 불렀다. 황대표는 광주가 자기를 환영 하지 않더라도 여러번 찾아 화해의 길을 찾겠다고 했고 이전 정부까지는 금지 했던 애국가 대신 부르는 노래도 같이 합창했다. 5.18의 진실이 밝혀져 희생된 영령들이 편히 쉴 날이 속히 오길 빈다.


이언주의원은 5.18 역사성을( 민주화 운동이란) 부정하는 것도 문제지만 언제까지 이것을 정치적으로 이용해 국민을 분열 시키는 문정부가 문제라고 한다. 김영삼도 5.18 민주화라고 했는데 뿌리의 한국당의 생각은 안중에 없다고 말했다. 지만원 애국지사는 이의원 처럼 역사의식을 잘못 가지고 있으니 보수의 뿌리가 흔들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황교는 문이 김의 대변인이라 했다가 정말 그렇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대중들이 그렇게 말해 인용했다고 대답했다. 역사의 진실을 공부해서 진실을 왜곡하는 세력에 지도자가 필요하다고 애국우파는 아쉬워 한다.  잘못된 것을 주장하는 그룹을 따라가 비난받으며 애국가 아닌 노래를 부른다고 화해가 된다고 생각 하느냐고 묻고있다.  지만원 박사는 5.18 폭동이며 이를 진압하다 숨진 23명의 고귀한 생명을 기리는 일이 이땅에 정의가 사는 길이라고 말했다.  (5.22.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33편 : 갈수록 격화되는 미, 중 무역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