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4582
오늘방문     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20편 : 잔인한 4월
05/21/2019 15:15
조회  92   |  추천   1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한국 제 20: 잔인한 4,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3 28 한미 정상회담을 411 미국서 열기로 발표한 다음날 로이터 통신은 문서하나를 발표했다. 지난 하노이 회담에서 트정부는 북의 김에게 한장의 서류를 한국정부 모르게 전달했는데 내용은 북한의 인프라, 생화학전 무기, 관련 이동능력, 탄도미사일, 발사대 등을 완전 해체해야 한다고 써있다.  이에 따른 4가지 요점은 핵포기 선언, 국제 사찰단 접근,  인프라 제거, 관련 과학자, 기술자의 상업적 활동 전환을 요구하고 있다.  일방적 요구에 했으면 북한의 경제를 살릴 구체적 방법을 논의 있었지만 회담은 얼어붙고 각자 길을 갔다. 4 문정부는 무슨 대책을 가지고 워싱톤을 찾을 의문이다.


지난달 스페인 마드리드 북한 대사관에 10여명의 인원이 초대받아 들어가 대사관 직원을 감금하고 서류를 빼앗아 4개조로 나눠 스페인 영토를 유유히 빠져 나갔다.  이후 이일은 자유 조선 FREE JOSEON) 단체에서 행한 일이며 북한정부 전복을 목표로 하며 전년에 살해된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도 보호 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미국 정보기관과도 접촉해 활동에 미국의 도움을 받고 있는듯한 내용도 흘렸다.  비밀로 행할 일을 공개적으로 하는 이유는 없으나 북한도 한국정부도 이에 어떤 대책을 세울지 탈북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자유조선 관련 유투부 방송이 전한다.


3 26 러시아는 두대의 수송기에 100여명의 병력과 35톤의 없는 물자를 베네쥬엘라로 운반했다. 미국을 비롯한 세계 50여개국은 과이도국회의장을 지지하는데 독재와 국가 혼란을 야기한 마두로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한 러시아의 포석이다.  국민의 10%이상인 350만명이 이미 베네수엘라를 탈출해 이들이 보내주는 달러가 주요 가치가 있고 본국화폐는 가치를 잃은지 오래다. 러시아가 선수를 것은 바로 트대통령과 브라질 대통령과 만날때 베네주엘라 개입을 말했기 때문이다. 러시아의 개입으로 시리아가 아직은 살아있듯이 베네주엘라도 혼란 속에 마두로 정부가 살지는 미지수다. 다만 어둡고 그늘 곳만을 골라 악수을 두고 있는 러시아가 북한을 살리기 위해 용병을 보낸다면(그럴 일은 없겠지만..) 북한 압박 최악의 시나리오가 것 이다.


감옥에 영어의 몸이 사람들에게도,  들을 걱정하는 보수 태극기 집회 그룹에게도 똑같이 시간은 흘러 차거운 겨울을 세번이나 보내고 봄이 오고 있다. 한국의 사정이 어렵더라도 절대 한국은 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윤창 칼럼은 이유로 문정부의 그룹은 첫째 실력이 없고, 양심이 없고, 성취가 없기 때문에 결국 실패 것이라고 말한다. 태극기를 들은 애국 국민이나 사정상 그렇지 못해도  나라를 걱정하는 옳바른 국민은 여태까지 실력으로 이루었고 진실한 양심위에 지켜왔고 실력을 전세계에 알린 자유 한국의 진정한 국민들이다.  윤창칼럼은 방송을 마지막으로 일선에서 물러나 국민 속으로 들어간다는 간단한 인사를 마지막으로 방송을 마쳤다. 한치 앞을 없는 국내문제,  강대국들의 겨루기의 끝은 어디인가?( 41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20편 : 잔인한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