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163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빛나는 자유한국 16편 : 결말 나는 트대통령의
05/21/2019 14:39
조회  112   |  추천   1   |  스크랩   0
IP 47.xx.xx.191

빛나는 자유한국 제 16 : 결말 나는 트대통령의 러시아 스캔들 조사


뮬러 특검이 트대통령의 러시아 스캔달에 관한 조사를 마감하고 보고서를 법무장관에게 넘겼다. 22개월동안 진행된 조사는 많은 사람들을 기소 했지만 러시아 스캔들과 직접 관련이 없는 것들이고 추가 기소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트대통령의 발목을 잡을 것이라는 한국 언론의 예상과 달리 결국 처음부터 아무것도 없는 것을 민주당이 만들어 엮어 보려 것이라고 원용석 칼럼은 전한다. 

미국에서 사상 초유의 대학입시 비리 사건이 터졌다. 법무부의 최근 발표에 의하면 할리우드 배우, 월스트릿, 실리콘 밸리을 중심으로 부유한 가정의 자녀들이 콘설팅 업체를 통해 성적조작, 허위 특기 장학생 등의 방법으로 부정 입학한  혐의를 받고 있다. 억울하게 실력이 되는 데도 낙방한 피해자들이 학교를 성토하고 부정에 가담한 학부모들이 직장에서 해고 되는 일파만파의 소요돌이가  한동안 예상된다. 청교도 정신의 미국이 병들고 있다고 개탄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2016 매년 3 4번째 금요일을 서해 수호의 날로 정했었다. 천안함 폭침을 기리며 50여명의 장병이 북의 도발로 산화한 사건을 기리기 위한 날이다. 국회 대정부 질의에서 국방장관에게 서해 수호의 날을 설명하라는 질문에 서해상에서 남북간의 불미스런  충돌을 추모하는 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면 6.25 남북간의 불미스런 충돌인가? 국방장관의 안보관이 의심스럽다.  물론 문대표는 작년에도, 금년에도 수호의 기념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민주당이 대다수인 인천 시의회에서 인천 상륙작전 피해보상 조례를 제정했다. 패전국을 상대로 전쟁 배상금을 받아내는 일은 있지만 국가가 자국민에게 보상하는 일은 없다. 6.25 인한 피해 보상을 하려면 전국민에게 해줘야 하지 않겠는가.  전쟁의 피해를 겪지 않은 국민이 있겠는가? 여기에 한국당 김진태 위원이 성명서를 발표했다. “인천상륙 작전이 없었으면 대한민국은 없다. 차라리 인천 상륙작전은 했냐고 따지는 것이 솔직 같다.” “ 이런 일은 북한이 좋아 일이고 이런데 혈세를 쓰는 것은 좋지 않다. 서해 수호의 날인 이날 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으로 사망한 원혼을 달래는 일에 관심을 갖는게 좋겠다.” 했다.


세상이 하수상하니 많이 공부한 지식 인이 양심을 저 버리는 일이 생기는지 도올 김용옥교수가 KBS와 어울려 역사왜곡을 방송해 국민을 호도하고있다. 신탁통치를 찬성했으면 분단이 없었을 것이며 이승만은 미국이 한반도를 분할통치를 하기위해서 데려온 사람이라고 말해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샀다. 소련이 제시한 신탁통치를 반대 했기때문에 자유한국을 지킬 수가 있었다. 북의 김일은 소련이 분단을 위해 데려온 사람 일지는 몰라도 이승만은 자유 민주주의를 지키기위해 미국에서 돌아온 민주투사가 아닌가, 어찌 지식인으로 좌측에 쏠려 역사를 왜곡하고 있는가, 고상하고 우아하게 노후를 보내려면 역사를 바로보고 대중을 리드하길 바란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323 20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빛나는 자유한국 16편 : 결말 나는 트대통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