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an3154
maisan(maisan3154)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2.2019

전체     12089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자유를 찾는 사람들 18편 : 나의 조국 대한민국
05/16/2019 14:24
조회  263   |  추천   2   |  스크랩   0
IP 47.xx.xx.191

자유를 찾는 사람들 18 : 나의 조국 내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한국을 사랑하는 나의 친구들과 나의 외국인 친구들에게:

일본이 한국을 36년간 통치 하다가 1945 2 대전에 미국의 공격으로 무조건 항복 결과로 한국은 자유를 찾는다.  미국은 일본의 항복을 받았지만 일본의 속국이었던 한국이나 대만의 운명에 나서지 못했다.  그런 연유로 지형학적으로 중국과 러시아에 가까운 북쪽의 한국은 러시아의 영향력에 들어가고 미국에 우호적인 남쪽의 한국은 미국의 영향력에 들어 간다.  중국에서 독립운동을 했던 김구 선생은 저격으로 생을 마감하고 미국에서 독립운동했던 이승만은 한국에 돌아와 서울에 대한민국을 건국하고 좋은 시작을 하는 했으나 북의 김일성이 평양에 공산정권을 수립하고 남과 북은 다른 길을 걷다가 쏘련의 후광을 업은 김일이  남한을 공격해  1950 6.25 남북 전쟁이 시작 되었다.  미국의 트루만 대통령의 협조로 유엔군이 파견되어 진격과 후퇴를 거듭 하다가 유엔군 5만여명을 포함한 , , 중국군, 민간인 100 여명의 사망자를 내고  2년만에 휴전이 된다.  천만 이산가족의 한을 앉은체 남과 북은 지금까지 영구 분단의 늪에 빠지게 되었다.


북은 김일성이 평양에,  남은 이승만이 서울에 같은 민족 국가가 반목 하면서 오늘까지 왔다.  동안 북한은 독재정권에 3대에 걸친 김씨체제의 정권유지로 아무런 발전을 가져오지 못하고 어느해엔 300만명이 굶어 죽는 일도 벌어졌다.  최근 10여년동안 수많은 탈북자 들이 중국을 비롯해 동남 아시아에 숨어 살거나 강제결혼, 강제노동, 등으로 고생 하고 있고 남한 땅에 정착한 탈북 이주자도 3만명이 넘는다.  그러나 남한은 좋은 지도자 박정희를 만나 경제개발과 외교에 발전을 가져와 중공업 개발 도상국의 기초를 다졌다.  박정희이후에도 국민의 노력과 기업들의 해외시장개척 등으로 부를 쌓아 세계 10위의 경제 대국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정치적으로 불안정해 좌경화된 반정부 그룹들의 방해 공작과 북한의 직간접 위해 사건으로 한국의 안보가 점점 위태러워져 왔다.


박정희이후 30여년만에 그의 박근혜가 2013 대통령에 당선되어 최초의 여성 대통령과 부녀 대통령의 시대가 되었다.  아버지인 박정희 시대엔 철져한 반공정책으로 북한세력이 크게 활동 할수 없었으나 딸의 시대엔 인터넷활동과 훨씬 자유로운 의사표시가 허용이 되어 좌파활동이 활보하는 시대가 되었다.  기회만 보던 좌경세력은 드디어 지난 2016 겨울 언론을 장악하고 거짓 콤푸터 조작으로 임기가 남은 박근혜 대통령을 기소하고 재판에 붙혀 80이라는 판결로 탄핵하고 그것도 모자라 감옥에 넣어버렸다.  임시선거에 의해 부정한 방법으로 좌파의 문정권이 대통령에 당선되고 조각은 모두 좌익인물들로 채워졌다.   그동안 북한은 핵을 개발하고 장거리 탄도 미사일을 개발해 미국본토에 핵공격을 감행할 준비를 거의 마치고 있어 미국은 유엔의 힘을 빌려 북을 타도할 준비를 갖추고있다.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의 비핵화를 전제로 대화 창구를 열어놓고 있지만 북한은 절대 핵을 포기할 생각을 가지고 있지않다.  문정부는 미국과 힘을 합해 북한을 타도 생각은 하지 않고 중국과 친하려하며 일본과 미국을 멀리하고 북한과 가까히 하는 정책을 펴서 미국을 당황시키고있다. 


북한은 유엔의 경제제제로 점점 입지가 좁아지고 있는 가운데 남한에서는 평창 동계올림이 열리는데 남과 북의 대화로 북을 초청해 참가 선수 10여명에 4-500백명의 사절단이 경제제제를 무시하고 남한땅을 활보하는 일이 벌어지고있다.  북의 대표단이 남한정부를 방문해 면담하고  한미군사훈련을 미루고 남북정상회담을 준비해 미국의 북한제제 압박을 무력화 시킬 계획을 남한정부와 북한 정부가 같이 협력하고있다.   남한의 좌경화를 막기위한 국민들의 저항운동이 주말마다 1년동안 열리고 있지만 언론이 통제되는 정권아래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은 북한을 타격하여 핵무기 체제를 없앨수 있지만 북한은 중국과 우호조약이 있기때문에 북한이 공격을 받을경우 중국의 개입이 우려되므로 함부로 결정을 하지 못하고 중국의 무역제제를 함께 가하고 있는 중이다. 


중국의 협조를 얻은 북한 정부를 공격해 없애고 미국 주도의 새로운 북한정부를 수립 한다면 북한을 바라보던 남한 정부는 바라는 대상이 없어져 버렸으니 자연스레 탄핵이 되고 새로운 남한정부와 같은 성격끼리 남북 총선거에 의해 자유 한국의 새정부가 탄생된다면 숙원인 북한 민족의 해방과함께 자유한국은 70년만에 민족화합을 이루는 기적적인 일이 탄생 하게된다.  신이 함께 한다면 이런 기적이 곧 이루어 질 수 있다.  세계를 위협하는 북한이 남한의 문정권과 힘을 합해 미국을 몰아내는 비참한 일이 이루어 진다면 한국은 영원히 중국의 속국으로 이제까지의 발전을 완전히 돌리는 월남의 공산화 같이 보트피풀의 운명에 처해질 위험을 내포하고있다.  세계인들이여,  그리고 미국민 들이여, 북한의 극악한 정부를 없애고 완전한 한미동맹으로 한국의 국건한 안보와 민족통일이  세계 평화에 기여함을 위해 기도를 바란다. (212 2018)





이 블로그의 인기글

자유를 찾는 사람들 18편 : 나의 조국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