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jinjc
복음의 항구(lsjinjc)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20.2008

전체     194998
오늘방문     4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6 명
  달력
 
지금은 문재인에게 하야를 촉구할 때다
02/02/2019 07:54
조회  2513   |  추천   37   |  스크랩   1
IP 108.xx.xx.89

지금은 문재인에게 하야를 촉구할 때다


(이 글은 서경석목사의 세상읽기 제286화에서 인용한 글입니다.)





서울중앙지법이 30일 김경수경남지사에게 드루킹댓글조작의 책임을 물어 징역2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습니다. 그동안 김경수지사에 대해 검찰과 경찰은 5개월간 맹탕수사만 했고 문재인대통령은 맹탕수사를 한 서울경찰청장을 이례적으로 유임시키는 특전을 베풀었습니다. 그러나 허익범 특검은 집요하게 조사해서 김경수 지사를 기소했습니다. 그런데 김기춘, 조윤선을 구속시켰던 성창호 부장판사가 김경수 지사에게 유죄판결을 내려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법원이 전부 좌파에게 넘어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정의롭게 판결하려는 판사들이 있었다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그런데 더불어민주당의 반응이 기가 막힙니다. 이 판결이 양승태 세력의 보복성 판결이라며 판결을 불복하고 법관을 탄핵하겠다는 것입니다. 재판부 전원을 사퇴시켜야 한다는 좌파들의 청와대 청원도 하룻만에 20만건이 넘어섰습니다. 법원에서 좌파들의 입맛에 맞지 않는 판결이 나올 때마다 좌파들이 법관을 탄핵하겠다고 나선다면 정의롭게 판결할 법관의 씨가 마르게 될 것입니다. 지금 검찰과 경찰은 완전히 좌파들의 하수인인데 법관까지 그 대열에 서게 되면 대한민국은 파멸할 수밖에 없습니다.

드루킹의 댓글조작 규모는 8840만회입니다. 국정원 댓글사건(41만회)의 수백배 규모입니다. 드루킹 댓글조작으로 대선결과가 바뀌어졌다는 주장은 지나친 비약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락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민의를 왜곡하고 선거제도를 훼손시킨 것은 틀림없습니다. 대선의 정당성이 의심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 사건은 문재인정권에 대한 국민의 불만이 목구멍까지 올라온 상태에서 일어나서 국민을 더욱 기가 막히게 하고 있습니다. 북핵은 폐기되지 않음이 명백한데도 군사훈련중단, 군복무 기간단축, 대전차방어벽철거, 휴전선지뢰제거, NLL포기 등으로 안보만 해체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성공단은 재개되고 남북철도공사도 하게 되면 오히려 적화위기만 커질 것입니다. 게다가 최저임금인상과 탈원전, 대기업적폐몰이, ()시장개입, 노동개혁포기, 방만한 재정 등으로 경제를 파탄시켰습니다. 그리고 언론자유를 철저하게 유린한 상태에서 사법부가 청와대에 완전 종속되어 민주주의가 완전 붕괴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한미관계가 악화되면서 주한미군 감축 가능성이 높아지고 미국은 북의 ICBM을 폐기시켜 자국의 안보만 챙기면 된다는 생각을 하여 한국의 안보는 내동댕이쳐지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국민은 막다른 골목에 다달았습니다. 더 이상 후퇴할 곳이 없습니다.

130일 저희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새한국)<문재인은 下野하라>라는 팻말을 목에 걸고 광화문거리에 나가서 일인시위를 시작했습니다. 우리국민이 문재인정권을 향한 분노를 강력하게 표출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백만명의 국민이 하야를 소리높이 외칠 수 있다면 문재인 정권은 반드시 국민의 목소리를 들을 것입니다.

 

21일 애국단체 대표들 30명이 모여 <3.1절 백주년행사 준비를 위한 예비모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3.1절에 오후1시에 광화문 동아일보사 옆 차도에 중앙무대를 설치하고 <문재인 하야촉구 범국민대회>를 갖기로 결의하였습니다. 단지 서울에서만 갖는 것이 아니라 제주, 부산, 김해, 창원, 진주, 통영, 포항, 경주, 구미, 안동, 울산, 대구, 청주, 충주, 대전, 천안, 세종, 전주, 광주, 목포, 여수, 춘천, 원주, 강릉, 인천, 수원, 용인, 안산, 부천, 성남, 고양, 평택 등 전국의 32개 지역에서 연결무대를 두어 서울의 중앙무대를 지방에서도 중계되도록 하기로 하였습니다. 취약지역인 광주, 전주, 목표, 여수, 세종시는 지원팀이 가기로 했습니다. 이 집회에 전국에서 백만명이 모이고 3백만장의 팜플렛을 시민들에게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문재인하야촉구와 우파대단결을 지지하기만 하면 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대한애국당도 전폭적으로 참여하게 하고 대표에게도 연설기회를 주기로 하였습니다.

<새한국>은 대통령 하야촉구 백만인 서명운동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분들에게 모든 지역에서 <문재인 하야촉구 3.1절 범국민대회>를 개최하기를 권유하려고 합니다. 집회개최는 전광판이 달린 무대차만 있으면 되는데 2백만원이면 어느 도시에서도 집회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작은 도시에서는 3-5백명만 모여도 아주 훌륭합니다.

시민여러분 절대로 절망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용기를 내어 행동하면 얼마든지 나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내십시다. 감사합니다. (서경석) 





서경석,김경수,문재인,
이 블로그의 인기글

지금은 문재인에게 하야를 촉구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