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umc
비트로(lakumc)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25.2012

전체     208104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8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아비가일에게서 온 편지
06/10/2017 06:51
조회  1387   |  추천   1   |  스크랩   0
IP 104.xx.xx.237



장로님,
항상 예꿈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번 여름 캠프 학생 모으는것이 제일 관건 인것 같습니다.
송권사님, 제인씨, 경진씨와 저는 학교가 하나님의 일을 하는 도구로 사용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기에 나머지는 하나님이 채워 주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Session 1 and session 2 100명이 등록해야 되는데 아직은 15명밖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장로님도 도와 주시고 주위에서 많은 분들이 계속 소개 하고 있으며, 여름캠프 시작 전까지는 하나님이 필요한 학생을 채워 주실 믿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패이스북과 예꿈 패이스북에 여름캠프 광고 올려 놓았습니다. 장로님께서도 share하셔서 주위에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가을 학기의 아기반은 벌써 full이고 지금부터는 waiting list받아야 상황입니다.
K 반도 1-2자리 남았고 Pre, 1학년도 반이상 찼습니다.
등록 학생으로 보아서 우리 교회 주위에는 주로 젊은 부부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 교회를 다니지 않은 젊은이들이 있다는 것은 우리교회로 보면 너무나 좋은 기회인데 어떻게 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것인지가 예꿈의 숙제인것 같습니다. 순간순간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면서 인도해 주심을 따라 가려고 합니다. 항상 도와 주시고 관심가져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주일에 뵙겠습니다


     
주일학교 아기들의 기도가 참 인상적 이죠?!




이 편지 아니 이멜은 오늘 아침 아비가일 공보미 권사가 보내온 메일 입니다.  구구 절절 아이들을 생각 하고 교회를 사랑 하는 그 녀의 마음을 읽었고 내겐 큰 감동 이었습니다.

우리 교회를 부흥 하기 위해선 우리가 큰 일을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우리들의 마음을 모아서 기도 하면 되고 하나님이 역사 해 주시길 기도 하는 겁니다.

우리가 기도 해야 할 내용도 이번 여름 캠프에 100 명에 학생이 등록 할 수 있도록 하는 겁니다.   우리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인자 하시과 신실하심이 영영히 우리와 함께 해 주시길 기도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비가일에게서 온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