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gudowon
LAgudowon(LAGudowon)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13.2014

전체     272720
오늘방문     4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운명이 바뀌는 결혼
03/31/2020 15:20
조회  1051   |  추천   7   |  스크랩   0
IP 108.xx.xx.220




                            운명이  바뀌는  결혼


    사주 팔자가 센 사람들은 만약  미혼 이라면 결혼을 늦게 하라는 말을 들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과연 결혼의 시기가 인생을 바뀌게 할수 있는가?  늦게 결혼 하는것이 몇살 때를 이름인가?  이런 의문들을 가질수 있는데 이에  대해 살펴보자. 일반적 으로 남.녀 모두 배우자 복이없고 초혼 불안수가 있을때 늦게 결혼 하라는 권유를 듣게 되는데  이는 사회 경험을 통하여  모난, 인격을 좀더  다듬을 수가있고 나이가 한살 이라도 더들게 되면  자연 철도 더들게 되어  이성을 대하는 태도와 이해하는 점도 좀더 성숙해질수 있기에 본인이, 사주팔자에 가지고있는 흉한 이성운을 어느정도 감할수 있기에 이 권유는 타당하다 할수있다.


 


이런 권유를  받은바 있는 사람들의 사주 팔자를 보면  사주의 성격상 지나치게  강한 고집이나  모난성격,  개성이  너무 강한  구조를 보이는데  이런점을  다듬을 필요가 있는 사주 구성이다. 하지만  이런 사주구성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  윗사람 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일찍 결혼 하거나 주위에서 말리는 결혼을 강행하는 특성을 보이며, 사주 팔자대로 거의  대다수가 파경을 맞는 안타까운  현실을  볼수있다. 


 


 결혼이란 일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대사이며 자신의 운명을 걸고하는 모험일수 있기에 여러모로 살펴서 주의할 점은 주의하고, 피해야 할것은 피해야 하기에 남녀간의  궁합이나  결혼 날짜를 정하는 택일등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궁합을 예로 들면  궁합이좋다, 나쁘다 하는 단순 논리를 위해  보는것이 아니라 당신은 이러 이러한  점이 장점이고  이러 이러한 점이 단점이니 배우자를 기쁘게 하는 장점은 키우고  배우자와 충돌  할수있는  이러 이러한 점은 적극 주의 하라는, 이른바 결혼전 오리엔테이션 이라는 측면이 강하다. 결혼전 남녀가 이러한 주의점을 알고 서로에 대해  배려 한다면 그 결혼은 더욱  성숙한 시작이  될수있을 것이다.


 


사주 팔자를  분석해 보면 .녀가  결혼하는 시기를 파악 할수가 있는데 남.녀 모두 용신이나 희신이 년운 월운에 오는 경우와  일지가 육합,삼합이 되는 연운. 월운에  결혼하는 경우가 많다. 중매결혼  할것이냐 연애 결혼할 팔자 인가도 알수 있는데 남자 에게  재성이 강하고  여자 에게는 관살이  왕성할 때와 남녀모두 일지가 12운성에 목욕. 12신살에 도화살이 놓인경우, 일지와 더불어 육합.삼합국 을 이룬 사주의경우 연애 결혼하는 것이 확실하며 남녀공히 비겁이나 인성이 사주에 많거나 일지가 형.충된 사주는 중매 결혼할 확률이높다. 결혼이 운명을 바꾸는 이유는 부부는 운을  공유하기 때문이다. 결혼하는 그 순간부터  부부는 일심 동체인 것이다.  따라서  사주 팔자에  서로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고 지나치게 많은 부분은 덜어내 주는  운명 공동체인 것이다. 그래서 결혼전 궁합이 중시되는 것이며 운명 상담시 에도 가능하면  부부사주 팔자를  동시에 푸는 것이  적중률을  높일수있는 것이다.


 


우리 주위를  살펴보면 학벌이나 외모  무엇하나  빠질것 없는  처녀, 총각이   결혼을  못해서  부모의  애를  태우는것을  종종 볼수있다.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훌륭한  조건을  갖추고도  결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그사람의  사주팔자에  음양착살이  있는가를   살펴볼  필요가있다.  음양착살을  가지고 있는 경우  혼인이 쉽게  이루어 지지않고  다행히 결혼에  성공 하더라도 부부연 자체가 약해서  이혼 하거나  사별 하는수가 많다.  물론  이런 구성이  없더라도  결혼을  늦게  하게되는   팔자가  있다.  남녀 공히  비겁 (나와 같은 오행)   팔자에  많거나 인성 (나를 생 해주는 오행) 이 많은 경우와  일지 배우자 자리가 형.충 되고  청년운이 기신 대운이면  결혼운이 늦게 온다. 또한 남자사주에  재성이 없거나  여자사주에  관살이 없는  경우에도  늦게  결혼하게  된다. 


 


필자가 아는 K여사는  딸의 혼사 문제로  매우 애를 태우고 있었다. 따님은  미국의  명문대를  졸업하고 MBA 과정을 거쳐  전문 경영 컨설팅 업체로  유명한 미국 회사에 근무하고 있는 재원 이였다.  외모도 무척 예쁘고 키도 크며  전문직업인 으로서 능력을  인정받고있는 터라  연봉도 일반인이 볼때는 놀랄 만큼  많이받고 있는  한마디로  나무랄데 없는  신부감 인데  아직 결혼을  못하고 있다. 


 


나이가  30대 중반을  넘기고 있어서  부모인  K여사는  안절부절 이였다. 흔히 이야기 하기는 맞선 형식의  만남도  수십차례를  보았지만  좀처럼  성사되지 않았다.  그렇다고  K여사님의  따님이  눈이 너무  높은것도 아니었다.  이제는  선 보는것도  지쳐서  K여사님이  딸에게  선 보자고 하면  짜증을 낼  지경 이었다.  필자가  이 따님의  사주팔자를  살펴보니  사주에  인성이 많고  배우자 자리가  충 되고 있으며  대운과 세운에  좀처럼  합이 들지않는  운로의  흐름을 보이고 있었다. 그러나 다행히도  사주팔자로 보아  일년 안에  배우자가  들어오는 운이 있어서  결혼은 무난할 것 같아  K여사를 안심시켜  드렸다.  이렇듯  결혼에는  다 때가있는  것이다.


                                         자료제공 :  GU DO  WON  (철학원)

                                 213-487-6295, 213-999-0640

           

                        : 2140 W. Olympic  Blvd #224

                                      Los Angeles, CA 90006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운명이 바뀌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