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usyouth
KAYA(한미청소년협회)(korusyouth)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29.2012

전체     102810
오늘방문     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11학년의 SAT, ACT 시험가능시기..?
04/25/2020 19:51
조회  106   |  추천   0   |  스크랩   0
IP 172.xx.xx.134

Covid 19의 영향으로 많은 부문에서 어려움을 견디고 있으나 대학을 준비하고 있는 11학년들 역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먼저 대학을 보낸 부모의 입장에서, 그리고 카운셀링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려합니다.


우선 11학년들은 현재의 어려움에서 자신을 가학하거나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지않기를 바랍니다. 많은 대학들이 SAT, ACT의 점수를 반드시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아니라고, 참고 사항으로 간주하겠노라고 선언들을 하고 있고 이러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이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11학년들은 GPA에 관리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학들이 지원자들의 학업상태를 가장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중 가장 쉬운것이 바로 GPA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좀더 도전적인 과목을 선택해서 수업을 듣기를 권합니다. 12학년의 커리큘럼을 작성할 시간이 다가오니 이러한 것을 생각해서 신중하게 결정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올 10월에 있을지도 모를 SAT, ACT의 시험을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어얼리를 지원하든 정시를 지원하듯 가능하면 올 10월에 있을 시험을 치를수 있는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올해의 대학지원은 6월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이 가장 중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의 적성과 관련한 학교외의 활동이 지원자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이러한 활동들이 에세이로 표현되어야 되겠고 지원하고자하는 대학과 전공에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합니다. 


현재 11학년들이 가장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것은 확실하나 차분하게 준비하는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고 현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GPA와 자신이 수강한 과목이라는 것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한미청소년협회

Sham Lee

818-305-1101

이 블로그의 인기글

11학년의 SAT, ACT 시험가능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