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나는 총선 한표가 너무 급합니다. 공식 사과도 아니고 자신의 페북에 슬그머니 경산 의사 애도
04/04/2020 18:07
조회  1130   |  추천   17   |  스크랩   1
IP 99.xx.xx.76




대한민국 대문을 활짝 열어놓고 "방역만이 최고"다라고 열씨미 열씨미 외치면서 방역에 올인하는 사이에 사망자와 외국인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경북 경산에서 한 의사가 중공발 우한폐렴으로 사망했습니다. 첫 우한폐렴 사망자가 나왔을때에는 공식 사과는 커녕 청와대에서 열씨미 열씨미 파안대소하며 짜파구리 파티를 열던 문재인이 총선이 다가오자 총선에서 한표가 더 급하기때문애 한표라도 더 건지기 위하여 공식회의 석상에서 한 진심어린 사과도 아니고, 언론을 통한 공식적인 사과도 아니고 슬그머니 자신의 페이스북에다가 "너무도 애석하고 비통한 마음"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 머리 숙여 감사"한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확진자가 만명이 넘어섰고 사망자도 180명이 넘어섰습니다. 문재인은 지금까지 사망자 유가족이나 확진자 가족에 대해 진심어린 공식적인 사과 한번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자신의 페북에다가 의사 1명 죽음에 대해 사과를 한 것일까요?  이 사과가 진심이 담긴 사과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의사의 죽음에 대한 사과도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180명 사망한 유가족과 확진자와 그 가족에 대한 사과가 먼저 선행되었어야하지 않을까요?


이 글에 대한 보도가 나가자 문빠나 대깨문들을 제외한 셀 수 없는 유저와 국민들이 비판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여기 그 댓글들을 그대로 캡쳐하여 올렸습니다. 이것이 현재 민심이고 여론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댓글들이 있지만 이정도로 소개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2096268
오늘방문     18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문재인 나는 총선 한표가 너무 급합니다. 공식 사과도 아니고 자신의 페북에 슬그머니 경산 의사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