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막장 처세술, 일본의 입국금지는 입에 게거품을 물고 보복-짱깨 입국금지는 침묵모드
03/06/2020 23:39
조회  542   |  추천   14   |  스크랩   0
IP 99.xx.xx.76




문제인의 막가는 막장 처세술이 기가 막힙니다. 상왕 대국 중공 짱깨의 입국금지에는 입에 강력 공업용 본드를 붙였는지 아니면 공업용 미싱으로 입을 박았는지 철면피 모르쇠로 일관하더니, 기다리고 있었다는듯이 일본이 자국민 보호를 위하여 중공 짱깨국과 대한민국에 대하여 입국금지가 내려지자마자 입에 게거품을 물고 보복을 단행했습니다. 아래 기사들 가운데 한 제목이 참 재미있습니다. "한국만 이상한 나라로 가고있다" 대충 이런 제목인데요, 정말로 대한민국만 이상한 나라로 가고 있습니다. 혹시 중공 짱깨국은 제외하고 한국만 입국금지를 했다면 조금은 이해가 갈것입니다. 


아래 기사들 가운데 보면 중공 짱깨국은 일본의 조치에 이해가 간다고 중공 짱깨국의 대변인 발표가 나왔는데, 이와 정반대로 문재인은 정치적인 입지가 점점 궁지에 몰리자 또다시 반일감정을 앞세워 선거도 있고 지지율을 높이기 위하여 막장 드라마 같은 술수를 써보는데 문재인의 막장 처세술이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먹혀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문재인은 이미 양치기 소년이 되어버린지가 오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옛말에 이런 속담이 있습니다.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 이 속담은 욕을 당한 자리에서는 아무 말도 못하고 뒤에 가서 불평하거나 엉뚱한 데 가서 화를 풀 때 흔히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는 속담을 씁니다. 뜻을 더 강하게 표현할 때는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고도 합니다. 이 속담이 막가파 철면피 문재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속담 같습니다. 


상왕 대국 중공 짱깨에게 조공으로 마스크를 비롯한 우한 폐렴 바이러스 의료 물품을 퍼줄것은 다 퍼주고 지금 대한민국은 빈 털터리가되어서 마스크 한장 구하려고 온 국민이 사투를 벌이고 있는 가운데, 중공 짱깨국은 본전을 다 뽑고 은근슬쩍 대한민국 국민이 입국하지 못하도록 이미 다 조치를 취했는데, 여기에 대하여 중공 짱깨국과 긴밀히 조율중이라는 말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이고 립서비스를 계속하고 있는 와중에, 일본이 입국거부 조치를 취하자마자 여기에 대한 화풀이라도 하는지 일본에 대해서 정치적인 보복을 단행한것입니다.  


일본은 당연히 자국민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이런 조치를 취했고, 이미 100여개국이 이미 다 이런 조치를 취했는데 다른 국가들에 대하여는 말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국제 망신만 당하고 있는 상황인데, 유독 일본에게만 이런 정치적인 보복을 하는 문재인은 어느 유투버의 말대로 XX새끼인지, 아니면 북괴 김여정의 말처럼 세살박이 어린애인지, 아니면 어느 유투버의 말대로 뇌에 구멍이 뚤린 XX새끼인지 분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본의 조치에 충분히 이해한다는 중공 짱깨국 





일본의 조치를 기다렸다는 듯이 정치적인 보복을 단행한 문재인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2096269
오늘방문     18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문재인의 막장 처세술, 일본의 입국금지는 입에 게거품을 물고 보복-짱깨 입국금지는 침묵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