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앙 왈, 짱깨에게 노무 감사하다, 소국 굴종외교로 개 무시 당하고-취재기자 구둣발로 죽사발 났는데.
12/14/2017 21:44
조회  1097   |  추천   15   |  스크랩   0
IP 75.xx.xx.24



참 암담하고 억장이 무너지고 희망이 전혀 없는 대한민국 국격이 곤두박질 치고 끝없이 추락하는 현실이 지금 우리 눈 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문재앙 촛불 인민혁명 사령관의 짱깨 국빈 방문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방문 일정을 4박 5일로 요청했는데 3박 4일로 줄이라는 대 굴욕을 당하더니만, 3박 4일 동안 인사 치례인 충칭의 수장 외엔 아무에게도 초대 받지 못하고, 2일 동안 싸구려 혼밥으로 끼니를 연명하고, 정상회담 후 오찬 예정이었는데 시진핑의 불참으로 무산되고, 수행 기자가 중국 공안 구둣발로 안면이 마비 될 정도로 죽사발 나게 밟혔는데, 여기에 대한 유감이나 항의가 전혀 없이, 마무리 인사가 짱깨 환대에 노무 노무 감사했습니다. 아마도 이자의 뇌는 이렇게 생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 자는 지렁이 보다 못한 존재입니다   



더 가관인 것은 이렇게 국격이 철저하게 망가지고 수행 기자가 짱깨 공안에게 이렇게 구둣발로 밟혔는데, 국내 촛불들이 노무 노무 조용하다는 것입니다. 촛불을 들고 짱깨 대사관에 가서 입에 개 거품을 물고 중국 타도를 외쳐야 하는 이들의 입 주둥아리에 자물통을 채웠는지 아니면 강력 본드로 입 주둥아리를 붙였는지 아니면 공업용 미싱으로 입술을 박았는지 숨소리도 나지 않습니다. 


더 가관인 것은 촛불의 나팔수 기레기 언론들도 국격 추락과 중국 공안 폭행 사실을 게 눈 감추듯 보도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점입가경인 것은 촛불의 나팔수 수장인 네이버는 국격 추락과 폭행 기사를 아예 다 감추었습니다.


이게 미국에서 일어난 일이라면 지금 쯤 미국 대사관 앞에서 미국 물러가라고 대 폭동을 일으켰을 것입니다. 이 불방에 죽치고 기생하는 촛불 기레기족들이여 양심이 0.1%라도 있으면 뭔가 한마디 주깨 보시죠.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1597507
오늘방문     1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6 명
  달력
 

문재앙 왈, 짱깨에게 노무 감사하다, 소국 굴종외교로 개 무시 당하고-취재기자 구둣발로 죽사발 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