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패싱 소원성취하다, 한미 FTA 트럼프 뜻대로 재 협상-정치인인지 선동가인지 협상 결과를 주목해 보자.
10/06/2017 14:09
조회  1454   |  추천   14   |  스크랩   0
IP 75.xx.xx.24





대한민국의 안보와 번영을 지탱시켜 준 한미관계는 친북 반미적 노선을 취하는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에 의해 최악으로 치닫고 있다. 수구적이고 폐쇄적인 친북 좌익세력이 대한민국을 북한처럼 국제적으로 왕따시키면서 망국으로 몰아가고 있다. 한국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오게 만들었던 한미 FTA 을사늑약이라며 광우병 촛불폭동에까지 동참하면서 반대에 앞장섰던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사령관이 최순실 촛불난동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몰아내고 졸속대선으로 집권하여, 마침내 대한민국의 안보와 경제에 해로운 국정운영을 하고 있다.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이 망국적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좌익 이념이 가진 구조적 한계 때문이다. 친북·친중·반미·반일노선으로 대한민국에 번영을 가져온 동맹 국가들에게 적대적이 되고 대한민국을 침략했던 적대 집단에게 굴종적이니, 대한민국은 구조적으로 쇠락의 길로 접어들게 되는 것이다.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이 대한민국을 폭풍 앞에 촛불처럼 만들고 있다.

 

한국의 경제도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사령관의 잘못된 가치관으로 인해 침몰하고 있다. 시급을 소상공인들이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올리고 임시직을 정규직으로 강요하는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의 경제정책은 기업가들에게는 물론이고 근로자들에게도 치명타가 될 것이다. 그리고 한국의 무역환경을 급격하게 악화될 것이다. 당장 박근혜 정권이 겨우 안착시킨 사드 배치를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정권이 논란거리로 만들어서 중국의 무법적 무역 보복조치가 벌어지고 있지만,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은 WTO에 제소하기는커녕 오히려 주중 한국 대사인 노영민은 중국의 횡포 대신에 한국 기업을 질타할 정도로 사대주의적 세계관을 드러냈다. 문패싱 촛불 인민혁명 정권의 대북·대중굴종적이고 대미·대일 적대적인 통상·외교·안보정책은 대한민국에 망국적 효과를 낼 것이라는 전망과 평가를 피할 수 없게 됐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천국시민(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1520891
오늘방문     47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6 명
  달력